황정음의 엣지 있는 화보가 공개돼 온라인에서 반응이 뜨겁다.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서 김혜진 역을 맡고 있는 황정음의 패션화보가 공개됐다.



드라마 속 폭탄녀 이미지와는 달리 도도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코스모폴리탄 10월호에 공개된 화보 속 황정음은 잡지사 사무실 콘셉트의 배경에서 테이블에 기댄 채 수화기를 들고 고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로맨틱한 골드브라운 컬러의 원피스로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며, ‘엣지’있는 커리어우먼 패션을 완성해 남심(男心)을 사로잡았다.



지난 17일 방송된 ‘그녀는 예뻤다’ 2회에서 황정음은 아슬아슬한 ‘첫사랑 숨바꼭질’을 시작하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했다. 이에, 황정음은 드라마 속 독특한 비주얼과 좌충우돌하는 이미지와 또 다른 세련되고 성숙한 모습을 뽐내며 반전 매력을 더한 것.



이에 누리꾼들은 “황정음, 곧 이런 모습으로 드라마에서도 만날 수 있겠죠?!”, “황정음, 가을여신이 강림했네!”, “황정음, 같은 사람 맞나요? 반전매력 돋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황정음이 주근깨 뽀글머리 김혜진으로 활약하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 무료 웹툰 보기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현중 친자확인, 돌아가기엔 너무 멀어진 당신…과거모습보니
ㆍ[화제의 동영상] 은솔 D컵 볼륨 `대박`‥"진정한 직캠의 여왕"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김일곤 검거, 체포 후 혐의 인정…기초장애수당 66만원으로 도피자금
ㆍ[화제의 동영상] 고래가 사람을 덥치는 일촉즉발의 상황‥"사람들은 어찌됐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