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런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의 마라톤 행사 ‘마이런’이 16일(오늘) 오전 10시부터 온라인 접수를 시작했다.



아디다스는 오는 11월 8일 여의도공원을 출발해 서울 상암 월드컵 공원 평화 광장에까지 이르는 ‘서울아 운동하자 2015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 마라톤의 참가자 접수를 진행 중이다.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매장에서 참가자를 모집한 데 이어 이날부터 온라인을 통해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서울아 운동하자 2015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 마라톤은 하프코스, 15km코스, 10km코스 총 3가지의 코스로 약 2만여명의 러너들을 모집한다.



이 대회는 아디다스가 지난 4년간 부산지역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해 온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레이스의 성격을 적용해 젊은 감각의 에너지 넘치는 마라톤 대회로 진행될 계획이다.



대회 참가비는 5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아디다스 티셔츠와 가방이 선물로 지급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네이버 페이를 통해 참가비 결재 및 접수를 진행하면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www.mirunseoul.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mirunseoul), 문의전화 (1800-6874)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무료 웹툰 보기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화제의 동영상] `충격` 기생충이 몸에서‥"비위 약한 사람 클릭 금지"
ㆍ안용준 베니 "혼전 임신 절대 아냐"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정형돈 아내 한유라, 래시가드 입고 S라인 인증 ‘달콤한 휴가샷’
ㆍ안용준, 9살 연상 베니와 결혼에 친누나 "미친X가 돌았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