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에 바빠 얼굴 보기가 쉽지 않은 가족들이 한곳에 모이는 명절 한가위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말처럼 한가위는 모두가 기다리는 날이다. 평소 가족이나 스승 또는 지인에게 사랑이 담긴 감사의 선물을 전하는 시즌이기도 하다



특히 가장 가깝지만 어려운 사이 사위와 며느리가 장모님, 시어머님께 드릴 선물이 가장 큰 숙제일 것이다. 그렇다면 가격도 합리적이면서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인 가방을 추천 한다. 연령을 불문하고 여성이라면 패션에 관심이 많다. 특히 트렌드에 민감하고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포인트 아이템으로 패션 감각을 돋보이게 하는 가방은 여성들이 가장 원하는 잇 아이템 이다.



여기서 어른들에게 가방을 선물 할 때 가장 먼저 체크해야 할 부분은 가벼움이며 그 다음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베이직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실패할 확률이 적다.



이렇게 추석을 맞이해 부모님은 물론 지인 혹은 감사한 분들에게 선물 할 다양한 아이템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가운데 가벼운 무게감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사랑 받고 있는 `소프트백`이 인기다. 다양한 컬러들이 소개되고 있어 고르는 즐거움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까지 선사 한다.


박솔리기자 solri@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일본 아소산 분화, 대규모 화산폭발에 SNS도 공포 “지금 도망치는 중”
ㆍ프랑크푸르트 모터쇼 화려하게 수놓은 `슈퍼카` 구경해 볼까?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힐링캠프` 이만기 아내, 젊은시절 미모 `깜짝`…"정말 청순했다"
ㆍ내년 양육수당 인상 추진, ‘전업주부에 30만원’ 유력…찬반여론 팽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