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하셨어요?` 추자현 “중국 친구들이 김치 사다 줘 감사하다” (사진=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방송화면 캡처)

배우 추자현이 중국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13일 방송된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는 추자현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추자현은 한국의 그리운 맛이 담긴 밥상을 먹으며 “처음에 중국 갔을 때 지금은 웃으며 얘기하지만 한국이 그리워 김치를 포장해갔다”라며 “비행기에서 김치가 터졌나보더라. 중국 분들은 나한테 싫은 기색 하나 안 내는데 내가 너무 미안하고 창피했다. 나한테 이게 없으면 안 되는데 이게 다 새가지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추자현은 “지금은 중국 친구들이 김치를 사다준다”라며 “그만큼 보편화되어 있고 제 팬들은 김치를 담가 먹는다. 언니 김치 먹으면서 일하라고 해서 김치 담가온다. 처음에는 ‘맛은 덜 하겠지’하고 기대 안했는데 너무 맛있더라. 그럴 때마다 중국 분들 너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는 매주 일요일 오전 8시 20분에 방송된다.

★ 무료 웹툰 보기


블루뉴스 이재진기자 wj021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메이웨더와 염문` 클로에 카다시안, 망사 속옷 입고 충�적 노출 `대박`
ㆍ삼성·현대차그룹, 현금 보유액 6개월새 2조7,000억 감소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맨유 리버풀` 마샬, 역대급 데뷔골 장면 봤더니 `대박`…맨유, 650억 통근 베팅 통했다
ㆍ[화제의 동영상] 펭귄 성폭행하는 물개…심지어 잡아먹기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