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선비 종영소감, ‘김소은 과거 아슬아슬 19禁 데이트’
밤선비 종영소감 밤선비 종영소감
배우들의 밤선비 종영소감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과거 우결 당시 송재림 김소은의 아슬아슬 극장데이트가 화제다.
이사 온 후 제대로 된 외출을 한 적 없는 송재림과 김소은은 자동차 극장으로 데이트를 떠난다. 이날 송재림은 립스틱만 바르면 된다는 김소은에게 자신이 대신 발라주겠다고 나선다.
립스틱을 바른 후 티슈로 눌러줘야 하지 않느냐는 송재림에게 김소은은 티슈는 필요 없다며 손등에 기습 뽀뽀를 한다.
자동차 극장에 도착한 두 사람은 이내 자신이 보게 될 영화가 초강력 19금 영화라는 사실에 당황한다. 영화가 계속 될수록 수위는 점점 높아지고, 송재림과 김소은은 민망함에 어찌 할 바 모른다.
서로 눈만 마주쳐도 괜히 부끄러운 아슬아슬한 분위기에 두 사람이 어떻게 대처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밤선비 종영소감, ‘김소은 과거 아슬아슬 19禁 데이트’ 밤선비 종영소감, ‘김소은 과거 아슬아슬 19禁 데이트’
★ 무료 웹툰 보기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화제의 동영상] 갤럭시S6 vs 아이폰6 충격실험‥"아이폰 겨우 이정도야?"
ㆍ김현중 전 여자 친구 최 모 씨, 9월초 이미 출산...“현재 친자확인 절차 준비 중”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카드뉴스] 번번이 낙방 `희망이 없다`
ㆍ‘라디오스타’ 오정연, 서장훈부터 누드비치까지 ‘전직 아나운서의 독한 토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