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매달 신메뉴 개발…1000호점 개설 눈앞
현진푸드빌은 멀티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를 운영하고 있다. 항상 끊임없는 메뉴 개발로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소비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요거프레소는 정통 유럽 스타일의 요거트 아이스크림 매장이라는 목표를 내세웠다.

[2015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매달 신메뉴 개발…1000호점 개설 눈앞
요거프레소는 창업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합리적인 창업 비용을 제시하고 있다. 실제 매장과 동일한 조건의 바리스타 아카데미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자체 물류센터를 운영해 창업자의 개업부터 물류 지원까지 모든 과정을 지원하고 있다.

요거프레소는 창업자와 본사의 상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초기 투자 비용을 낮춰 창업자의 부담을 줄이는 것도 이런 이유에서다. 매월 트렌드 변화와 소비자 소비 형태를 분석해 신메뉴 개발과 출시를 통한 브랜드 경쟁력 향상을 최우선 목표로 하고 있다.

창업 전문가들은 요거프레소의 창업 성공 비결로 부담이 적은 창업 비용과 체계적인 밀착 서비스, 새로운 메뉴 개발을 꼽는다. 이와 함께 현대적인 세련된 인테리어도 장점으로 들고 있다.

3개 본부, 11개 팀의 전문가로 구성된 가맹본부는 입지 선정부터 시장 분석, 판매 촉진까지 가맹점의 경영을 다양하게 지원하고 있다. 이런 노력으로 요거프레소는 포화상태로 불리는 시장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으로 1000호점 개설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