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수요일 살짝 반등했던 지수가 이틀 연속 하락하면서, 바닥을 한번 더 확인하는 것인지 아니면 한번 더 추가하락이 오는 것인지 증시에 대한 불안감은 여전하다.

이럴 때 개인투자자들은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보유종목이 있다면 손실폭을 줄일 기회를 찾고 있을 테고, 현금을 들고 있다면, 지금이 과연 들어갈 자리인지 아닌지 판단하느라 머리가 복잡할 것이다.
그 동안 숨죽이고 있던 절호의 매수기회!
분명한 것은 조정장에서 변동성이 점점 커진다는 것은 조정의 절정기를 지나고 있다는 것이다.

이럴 때, 개인투자자들의 불안감은 극에 달하고 결국 처음 종목을 매수했을 때의 이유는 잊어버린 채 차트와 호가창만 보다가 추가손실에 대한 두려움을 버리지 못하고 던져버린다. 또는 좀 더 떨어지면 사야지 하고 기다리다가 저가매수의 기회를 놓치고 만다.

아직은 그 누구도 시장의 급반등이나 또는 큰 폭의 추가하락을 예단할 수 없다. 시장의 방향성을 확신하는 것은 개인의 영역이 아니기 때문이다.

바로 이럴 때, 개인투자자들은 뛰어난 시장대응력을 지닌 전문가의 조언을 필요로 한다.

이미 지난주 양민승대표와 이태훈대표는 조정장에도 불구하고 종목당 평군 10%이상의 수익을 내면서 무료방송에 참여한 많은 회원들의 손실난 계좌를 복구했고, 지난주 월요일부터 무료방송에 참여한 한 회원은 삼일만에 50% 이상의 수익을 내기도 했다.

지난주 방송을 놓쳤더라도 아쉬워할 필요는 없다.

이번주 월요일부터 무료방송을 진행하는 ‘정원석대표’는 주도주대가 3인방의 마지막 주자인데 전업투자자로 성공한 대표적 전문가로 개인투자자들의 애환을 가장 잘 안다.

‘정원석대표’는 투자스타일은 저평가주 중기투자와 주도주 눌림목 매매로 단기수익을 병행한다.

즉, 최근 시장에서 저평가 낙폭과대주와 신성장동력을 보유하고 조정장에서도 단기급등이 가능한 종목을 발굴하는데 뛰어난 전문가다.

그는 “보유종목 중 대박주가 있어야 계좌가 크게 불어난다”고 하면서, 대표 추천주로 2014년 효성ITX 400%, 2015년 서울옥션 500%, 한미약품 400% 등을 언급했다.

변동성이 큰 시장에서는 선물매매 또한 수익을 낼 수 있는 좋은 투자수단이다. ‘정원석대표’와 더불어 무료방송을 진행하는 ‘15선생’은 현업에서 선물투자에서 최정상급 실력으로 큰 명성을 얻은 뛰어난 전문가다.

그는 원래 주식전문가였다. 지난 2000년에 대우증권, 한빛증권 투자대회 1위 제패, LG투자증권, 한화증권 투자대회 2위로 당시 증권사에서 개최한 실전투자대회를 휩쓸었다. 이후 증권사에서 실전트레이더로 활동하다 파생전문가로 전향했다.

15분봉을 활용한 선물 추세매매, 공격적 단기매매를 하고 있다. 주식매매로 엄청난 트레이딩 감각을 갖고 있어, 선물매매도 현재까지 비교대상 전문가 중에서는 최정상의 기량을 발휘하고 있다.

그는 “증권사 트레이더로 활동해본 결과, 우리 증시는 주식보다는 선물이 수익내기에 훨씬 나았고, 최근 국내외 경제상황을 고려해보면 앞으로도 선물매매가 유리하다”고 말하면서, 지난주 현물을 매매하는 전문가들의 수익률이 꽤 좋았고, 이번 주 ‘정원석대표’ 역시 뛰어난 실력을 지닌 것으로 알고 있다. 하지만, 선물이야 말로 차원이 다른 수익을 낼 수 있는 최고의 투자수단이다. 이번 무료방송에서 그 진가를 똑똑히 보여주겠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에 ‘정원석대표’ 역시 “전업투자자로 자리잡기까지 나름대로 정립한 투자원칙, 성공한 비법을 적용한 좋은 종목과 매매기법을 보여주겠다. 선물과의 수익률대결도 자신 있으며, 최고의 수익률로 회원들에게 평가받겠다.”고 강조했다.

시장 변동성을 적극 활용하여 고수익을 챙긴다. 무료방송 중! 지금 입장>>


◈ 무료방송 안내

- 무방기간 : 9월 7일(월) ~ 9월 11일(금) 장중 8:30~15시, 장마감 15시~

- 무방전문가 : 정원석대표, 15선생, 슈퍼찰리, 신의한수

- 방송시청 : 트리거스탁 (www.trigerstock.co.kr) 무료 회원가입 후 무료방송 클릭 입장하세요.


이슈종목 : 위메이드, 바이로메드, 에이텍티앤, 알서포트, 위즈코프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