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로 활동 중인 원더걸스 멤버 출신 안소희와 함께 한 리복 클래식의 ‘퓨리라이트’ 화보가 패션지 퍼스트룩 9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리복 클래식 라인의 모델인 안소희는 자신만의 트레이드 마크인 도도하고 시크한 눈빛과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긴 머리로 큐트, 섹시, 스포티, 락시크룩 등 다양한 포즈를 소화하며 프로페셔널한 모델로서 화보에 나타났다.



귀여운 이미지를 탈피해 이제는 어느덧 22살로 어엿한 여배우로의 성숙함이 느껴지는 이번 화보는 특히 어떤 스타일도 잘 어울리는 리복 퓨리라이트의 특성을 잘 표현해 냈다.



최근 영화 ‘부산행’ 촬영을 마친 안소희는 여배우, 모델 등 다양한 활동으로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부산행은 공유, 마동석, 정유미와 안소희가 주연으로 나오는 블록버스터 영화로 ‘이상바이러스’가 대한민국을 뒤덮은 재난 상황 속 서울역을 출발한 부산행 KTX에서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영화배우, 모델로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안소희의 이번 화보는 패션지 퍼스트룩 9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리복의 퓨리라이트 제품은 전국 리복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무료 웹툰 보기


블루뉴스 이예은기자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수 아파트 살인사건 `충격적인 진실`…대체 왜 죽였나 봤더니
ㆍ가인 편집논란, 슈스케 `惡의 편집` 진실은? 가인 SNS 호소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도박물의’ 이수근, ‘신서유기’로 본격 복귀…강호동 “구글도 악플 못지워” 핵직구
ㆍ[카드뉴스] 노동개혁이 뭐길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