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백설요리원이 한가위 명절을 맞아 남성, 어린이, 외국인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한가위 요리체험의 날’을 운영합니다.

오는 9월 9일부터 30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한가위 요리체험 쿠킹클래스는 명절을 맞아 CJ제일제당의 선물세트와 성수기 제품들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활용법을 전수합니다.

선물세트로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인 스팸을 비롯해 선물세트 강자로 떠오른 알래스카 연어, 백설 양념장, 백설 자일로스, 해찬들 약고추장 등을 활용한 수업들이 진행됩니다.

우선 오는 9월 9일은 저녁 7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남성을 대상으로 ‘추석요리 하는 달콤달달한 남자되기’ 수업, 추석 이후인 오는 9월 30일에는 ‘명절에 지친 아내를 위해 요리하는 남편’을 주제로 남성 대상 요리 수업이 준비돼 있습니다.

오는 9월 16일은 ‘CJ friends of K-Culture’를 주제로 명절 갈비찜, 버섯과 산적꼬치 등 외국인 대상의 한국 추석음식 체험 수업이, 19일은 ‘우리 아이가 만든 명절요리’를 주제로 어린이가 명절을 맞아 천연색소를 활용해 알록달록한 송편을 직접 만들어보는 수업이 진행됩니다.

또 9월 23일은 ‘스마트한 주부의 명절요리’를 주제로 주부를 대상으로 칼로리 줄이는 명절음식 요리(곤약 두부 육원전), 이색 명절음식(오징어 북어찜), 남은 명절음식 재활용법(약고추장 나물김밥) 등 다양한 명절 음식 관련 노하우가 전수됩니다.

외국인 수업을 제외한 모든 수업은 백설요리원 홈페이지(http://www.cj.co.kr)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엄수영기자 bora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조현영-박두식, 깜짝 취중 키스 `묘해~`
ㆍ힐링캠프 김상중, 진지한 목소리로 19禁 발언? `폭소`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사기 혐의 이주노, `200억` 벌던 시절은 어디가고… `씁쓸`
ㆍ`불륜스캔들` 강용석, `성추행혐의` 조원석과 무슨 일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