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최적지 '오션월드' 할인받고 즐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자 전국의 수많은 피서 휴양지 곳곳에 수많은 인파가 몰리고 있다. 특히 대한민국 대표 워터파크인 오션월드로 휴가 계획을 세우는 이들을 주위에 쉽게 찾을 수 있다.

오션월드는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물놀이시설과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되며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리조트까지 갖추고 있다. 지난해에는 5대 세계워터파크에 꼽히며 국내 1위 워터파크 자리를 명실상부 지키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세계 최고 수준의 물놀이시설 할인과 리조트를 편안히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알려지며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그 방법은 대명라이프웨이에 가입해 멤버십 혜택을 받는 것. 이 서비스는 오션월드를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대명리조트 패밀리, 스위트 객실을 우대받을 수 있다.

이밖에 국내외를 여행할 수 있는 대명투어몰 5~10% 할인, 대명문화공장 문화공연 월 1회 무료 관람, 대명위드원 결혼정보 프로그램 최대 20%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대명라이프웨이는 2010년 말 설립된 후 2011년 상조업계 최초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며 눈부신 발전을 이뤘다. 회사 측은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 것이 발전의 밑거름이 되었다고 평가하고 있다. 공정거래위원회가 발표한 자료에 의하면 전국 상조업체 253개 중 2014년 9월 매출액 증가율과 선수금 증가율에서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다.

대명라이프웨이 관계자는 “우리 회사가 괄목할 성장을 이룬 것은 기존의 틀을 깬 상조 멤버십 서비스 도입”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조 서비스를 회원들에게 제공해 대한민국 최고 상조회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대명라이프웨이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을 통해 읽을거리가 풍부한 매거진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알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