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솜사탕 정재욱 사진=mbc방송화면캡처)

복면가왕 솜사탕, 정재욱이 감미로운 멜로디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눈길을 끈다.

지난 26일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8대 복면가왕 노래왕 퉁키에 대항할 8명의 복면가수가 등장해 대결을 펼쳤다.



이날 1라운드 경연에서 ‘마실 나온 솜사탕’(이하 솜사탕)과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됐나봐요’(이하 사랑의 배터리)는 소유&정기고의 ‘썸’을 선곡해 열창.



그 결과, 솜사탕이 사랑의 배터리를 상대로 승리를 차지하고, 사랑의 배터리 정체가 가수 정재욱으로 드러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재욱은 과거 1999년 1집 정규 앨범 ‘Foolish Separation’으로 데뷔. ‘어리석은 이별’ ‘잘가요’ ‘가만히 눈을 감고’ 등의 정통 발라드로 히트곡을 남겼으며, 지난 1월 작곡가 조규만과 합작해 4년만의 디지털 싱글 ‘눈자국’을 발매한 이력이 있다.



지난해에는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정재욱 특유의 감성 보이스로 관객 및 시청자를 매료시켜 ‘감성 발라더의 귀환’이라는 타이틀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이날 솜사탕 정체로는 김형석이 “톤은 좋은데 가수는 아니고 아나운서인 것 같다”고 추측, 윤일상이 “솜사탕 씨 같은 경우는 목소리가 굉장히 예쁘다”며 “저 분은 얼굴이 예쁘다”고 말했다.



대다수의 네티즌들은 복면가왕 솜사탕 정체로 다비치 강민경을 지목. 흰 피부와 맑은 목소리, 다리 모양 등을 근거로 삼았다.


신정원기자 jw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대학동기` 정창욱·문정원‥네티즌, 난데없는 `학벌` 논쟁
ㆍ복면가왕 솜사탕 정체는? 男心 녹이는 `청순 외모+D컵 볼륨` 강민경 지목 "황홀"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백종원 마리텔 일시 하차, 아내 소유진 반응은?
ㆍ코스피 날개는? 3.1% 저금리로 투자기회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