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불확실성을 압도하는 이익 성장 기대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고객예탁금 22조 4천억, 연초대비 30% 가까이 증가한 자금이 주식시장으로 몰려들면서 바이오·제약·중국소비 관련주로 수백%의 수익을 올린 사례가 심심치 않게 들리고 있다.

    그 때문일까? 주식투자 경력 10년째인 A씨는 요즘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고 있다.

    코스닥지수가 연일 고점을 경신하고 중소형주 강세장에도 불구하고 A씨의 계좌수익은 크게 늘지 않았기 때문이다.
    불확실성을 압도하는 이익 성장 기대주!
    트리거스탁의 투자전략이사는 “시장 변동성이 크고 한 달 만에 두 세배 급등하는 종목들이 속출하면서, 수익에서 소외된 개인투자자들의 하소연을 자주 접한다.” 면서,

    “글로벌 증시의 상승세가 이어지는 한 코스닥 중심의 중소형 신성장주가 시장을 주도하는 국면은 계속될 것이다. 또, 8월 초순까지 코스피 주요 기업군들의 실적발표도 이어질 것이므로, 이를 잘 활용한다면, 큰 시세를 내는 종목을 충분히 발굴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처럼 시장은 기회를 주고 있지만, 급하게 먹으면 체하기 쉽다. 철저한 기업가치분석과 근거 있는 성장가능성을 중심으로 종목을 발굴해야 여유 있게 상승시세를 즐길 수 있다.

    하지만, 일반 개인투자자가 시장과 기업의 각종 변수를 고려해서 종목을 발굴하기에는 시간과 전문성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그렇다면 결국 믿을 만한 전문가의 조언을 찾을 수 밖에 없다.

    시장에서 부각될 수 밖에 없는 3분기 최대수혜주 무료방송 신청하기 >>
    불확실성을 압도하는 이익 성장 기대주!
    ‘홈런타자’(필명)는 20년간 제도권과 재야를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손실은 짧게, 수익은 길게 가져가는 대표적인 성공투자 방정식을 갖고 있는 전문가다.

    개인투자자들은 오르는 종목은 다시 빠질 까봐 쉽게 팔아버리고, 손실 본 종목을 물타기 하는 경우가 많은데, 잘못된 투자습관이다. 더구나 요즘처럼 변동성이 심한 장세를 만나면 수익면에서 상대적으로 박탈감마저 느끼게 된다. 홈런타자는 이러한 개인투자자들의 수익을 관리해주고 답답함을 풀어줄 수 있는 최상의 전문가라고 할 수 있다.

    마침, ‘홈런타자’가 내일(24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장중 내내 무료방송을 통해 하반기 증시에서 장외 홈런포를 날릴 수 있는 특급 추천주를 공개한다고 한다.

    상승추세 끝까지 물고늘어져 큰 수익을 내는 한국의 피터린치 ‘홈런타자’가 준비한 추천종목을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말자.

    신기록을 경신할 알짜 기대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

    ◈ 무료방송 안내 ◈

    일시 : 7월 23일(목) ~ 24일(금) 장중 08:30 ~ 15:00

    무료방송 전문가 : 홈런타자

    이슈종목 : 미래산업, OCI, 현대차, SK하이닉스, LG전자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VERTISEMENT

    1. 1

      금감원 "인지수사권 달라" vs 금융위 "취지 훼손"…신경전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이 19일 이재명 대통령 업무보고 자리에서 특별사법경찰(특사경) 인지수사권을 둘러싸고 신경전을 벌였다.금감원은 금감원 특사경 인지권한 확대를 요구했고 금융위는 제도의 취지를 이유로 들어 반대하는...

    2. 2

      하루만에 '사천피' 탈환…활성화 대책 발표에 코스닥 1.55%↑

      코스피가 하루만에 4000선을 회복했다. 한동안 주춤하던 산업재·방산 섹터에 저가매수세가 유입됐고, 우주항공 섹터는 스페이스X의 상장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정책 수혜 기대감이 투자심리를 자극했다...

    3. 3

      인력·권한 확대 놓고…이억원-이찬진 대통령 앞에서 '신경전'

      이억원 금융위원장과 이찬진 금융감독원장이 19일 대통령 업무보고 현장에서 각자 자신이 이끄는 기관의 권한과 인력, 조직 확충을 주장하며 노골적인 신경전을 벌였다.이재명 대통령은 이날 오후 정부서울청사에서 생중계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