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은 '라이프 이스 풀 오브 스파크(Life is full of Spark)'를 슬로건으로 하는 고객 체험 마케팅과 온라인 이벤트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사진=한국GM 제공
한국GM은 '라이프 이스 풀 오브 스파크(Life is full of Spark)'를 슬로건으로 하는 고객 체험 마케팅과 온라인 이벤트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사진=한국GM 제공
한국GM이 전국 단위의 시승행사를 여는 등 신형 스파크 판매 공세에 나섰다.

한국GM은 '라이프 이스 풀 오브 스파크(Life is full of Spark)'를 슬로건으로 하는 고객 체험 마케팅과 온라인 이벤트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한국GM은 7월 한달 간 '딕펑스와 드라이빙 데이트를 함께할 행운의 주인공'과 '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의 주인공을 찾아라' 등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딕펑스와 함께 스파크를 타고 드라이빙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스파크 1호차의 주인공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 및 행사 당일 가족 식사권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고객 체험 마케팅은 다음달 8일부터 서울 코엑스(COEX), 부산 더 베이 101(The Bay 101), 인천 스퀘어원(Square 1)을 비롯, 대구와 대전 등 각 지역에서 진행된다. 고객들은 스파크를 직접 시승해보고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첫 날인 8월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밀레니엄 스퀘어와 센트럴 플라자에서는 스파크의 퍼포먼스, 안전사양을 소재로 한 차량 전시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명 밴드 딕펑스도 스파크 런칭 공연을 연다. 또 이날 스파크 1호차 주인공을 축하하는 자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한국GM은 이외에도 서울 도심 지역에서 스파크를 직접 시승해볼 수 있는 게릴라 시승 이벤트, 비교 시승 등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경애 한국GM 마케팅 본부 전무는 "완전히 새로워진 성능 및 안전사양 등 제품의 전반적인 상품성에 대한 자신감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고객 체험 마케팅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은 8월~9월까지 계속해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교육청 거르고 교육부 달려간 서울외고평가 의미있나] [자금줄 모이는 '품앗이' 투자크라우드펀딩법 통과 기대감 '솔솔'] [연비·성능 좋아진 유로6 디젤, 코란도C 2.2] [S6 엣지 출고가 인하 미묘한 파장속타는 LG] [자동차 상반기 이슈소형SUV 열풍·수입차 점유율 최대]

김근희 한경닷컴 기자 tkfcka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