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체지방 감소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다양한 목적의 이너뷰티 제품이 인기인 계절이다. LG생명과학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에 따르면, 실제로 최근 한 달간 자사 온라인몰에서 이너뷰티 제품의 판매율이 전월 대비 약 30% 상승했다고 한다.

이처럼 날씨가 더워지면서 간단한 섭취만으로도 피부와 몸매 관리가 가능한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휴대와 섭취는 간편하면서 독특한 이너뷰티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각기 다른 개성을 내세우며 휴가지에서도 피부와 몸매,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이색 이너뷰티 아이템도 눈길을 끈다.



◇ 휴가지 뙤약볕 아래 헤어와 네일을 지킨다



물놀이와 같은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철, 강한 자외선은 모발과 손톱의 주성분이자 피부 상피 세포를 구성하는 단백질인 케라틴에 손상을 줘 거칠고 건조하게 만든다. 여기에 바닷물의 염분, 수영장의 소독약 성분이 가세하면 그 속도는 한층 가속화되기 마련이다. 특히 모발은 손상을 입으면 표면에 구멍이 생기고 이를 통해 영양분들이 빠져 나오는데, 이 구멍을 케라틴 단백질 등 영양분으로 신속하게 채워주는 것이 중요하다.



LG생명과학 ‘리튠 글램 비오틴’은 자외선과 잦은 염색, 네일아트로 손상되기 쉬운 헤어와 네일 의 건강에 필수적인 단백질 대사에 도움을 줘 휴가지에서도 매끄럽고 윤기 있는 헤어와 네일을 유지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글램 비오틴에는 단백질 대사에 도움이 되는 비오틴이 1000ug,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가 1일 섭취기준 대비 100% 들어있고 모발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검정콩, 콜라겐, 어성초, 자소엽, 황기, 아미노산 등 13종의 보조 성분이 함유되어 모발을 튼튼하게 지켜준다. 또한 하루 한 알 섭취로 헤어와 네일 건강은 물론 피부 건강까지 지킬 수 있어 편리하다.



◇ 민 낯 자신감 주는 간편한 디톡스?



여름 휴가지에서의 갑작스러운 생활환경 변화는 배변장애와 피부트러블 발생 가능성을 높인다. 하루 종일 불편한 장에서 발생한 유해균은 독소를 내뿜는데 그 결과 피부트러블이 나타나는 것이다. 민낯을 자주 드러내야 하는 여름 휴가지에서 이런 일이 생기면 여간 당황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집에서는 몸 속 독소를 해독시키는 클렌즈 주스를 마시는 디톡스 관리로 해결 가능하지만, 만드는 과정도 복잡하고 재료를 휴대하기도 불편해 휴가지에서는 적합하지 않다.



LG생명과학 `리튠 클렌즈`는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돕는 알로에를 비롯해 피부와 눈 건강에 좋은 베타카로틴, 헐리우드 스타들의 디톡스 레시피에 등장하는 17종 컬러푸드가 함유돼 하루 두 알로 깨끗한 장과 피부 건강을 돕는다. `리튠 클렌즈`의 주성분인 알로에는 대장에서의 수분 흡수를 증가시켜 장 내에 존재하는 음식 찌꺼기 등이 원활하게 배출되도록 해 장 속 건강과 피부 건강을 모두 돕는 똑똑한 제품이다.





◇ 비키니 몸매 사수도 포기 못해~



휴가지에서의 나른함과 즐거움은 과식과 폭식으로 이어지기 마련이다. 이때 비키니 수영복을 입을 생각에 인내했던 지난 날들은 잊혀 진지 오래이다. 휴가지에서 맛있는 음식도 즐기고 어렵게 만든 비키니 몸매도 함께 지키고 싶을 땐 LG생명과학 `닥터핏 다이어트`도 좋다. 휴대가 간편한 개별 파우치형 제품으로 휴가지에서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어디서든 몸매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닥터핏 다이어트’는 식사 전,후 맞춤 섭취해 굶지 않고 건강하게 체지방이 감소되게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전 섭취하는 ‘닥터핏 다이어트 비포밀’은 HCA를 주성분으로 함유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고, 식후에 섭취하는 ‘닥터핏 다이어트 애프터밀’은 CLA 성분을 함유해 체지방 축적 억제는 물론 체지방 분해를 촉진해 체지방이 감소되는 것을 돕는다. 또한 예상치 못하게 과식을 하거나 야식을 먹게 될 때에는 ‘닥터핏 다이어트 부스트’의 섭취를 제안한다. ‘닥터핏 다이어트 부스트’는 고열량 음식 섭취로부터 체지방 감소를 돕는 녹차의 카테킨 성분과 지방을 체외로 배출시켜 주는 역할의 키토산 성분 등이 함유되어 체지방 감소를 돕는다.



남 몰래 관리하고 싶을 때는 커피 다이어트 제품 `바디톡 슬림 카페`도 있다. 스틱 커피와 닮은 꼴로 휴대가 간편하고 하루 한번 커피 마시듯 섭취하면 돼 소비자의 반응이 좋다. HCA 성분이 들어있어 체지방 분해에 도움이 되고, 커피 고유의 깊고 풍부한 맛과 향미를 즐기면서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동상이몽 스킨십父 논란, 일진 미화 `송포유` 서혜진PD 이번에도?
ㆍ이민우와 열애 고소현, 남다른 `비키니 자태+각선미`에 반했나? 男心저격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복면가왕 퉁키` 새 가왕 등극…누리꾼 예측은 `이정`?
ㆍ최운정, 6년 만에 LPGA 투어 첫 승 신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