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글로벌 재테크 알아야 번다

후강퉁, 기업소개 <우한홀딩스>



오늘 중국경제망과 한국경제TV가 시청자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릴 후강퉁 선정 상장사는

화동 후베이성 성도인 우한시의 도시건설 시스템에서 최초로 상장된 업체,

우한싼전실업홀딩스주식유한회사입니다. 줄여서 우한홀딩스라고 불립니다.

우한싼전실업홀딩스주식유한회사는 1997년 1월에 화동 후베이성 성도인 우한시 경제기술개발구에서 설립되었습니다.

우한홀딩스는 1998년 4월 상하이증권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설립 당시, 총 주식 발행량은 3.4억 주였으며, 2006년 2월에 지분분할개혁을 본격적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우한홀딩스는 상장 이래 밝은 발전 전망, 품질이 우수한 자산, 지역 급수에 대한 독점 등

경쟁 우위를 차지해 광범위한 투자자들의 인정을 받아 왔습니다.

향후 주가가 상승할 여력이 매우 크다고 예측되고 있습니다.



현임 대표이사인 왕시엔빙 씨는 올해 50세이며 후베이성 성도인 우한시 수도산업에서 관리직을 오랫동안 맡아 왔습니다.

2013년 11월 우한홀딩스의 대표이사로 취임하였고 모회사인 우한시수무그룹유한회사 회장을 겸임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년간 왕시엔빙 씨는 안전하고 품질이 좋은 도시 수도 공급과 표준에 부합하는 오물처리 시스템을 주요 사업으로 삼아

급수 배수 인프라 건설 및 개조 사업을 대대적으로 벌리고 있습니다.

여러 대형 급수 및 오물처리 인프라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실시함으로써

급수 및 오물처리 능력과 관리 수준을 제고시키는 데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현재, 회사 총 주식 발행량은 5.69억 주입니다.

2015년 1분기까지, 영업이익은 2.67억 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0.91% 성장했습니다.

순이익은 0.89억 위안이고, 주당 순자산은 5.82위안이며, 주당 이익은 0.13위안을 기록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상주 독극물 살충제 사이다 `고의적 내부인 소행?`··"하루새 병뚜껑 바뀌었다"
ㆍ"차영 아들, 조희준 전 회장 친자 맞다"··유전자 검사 없이 판결 배경은?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택시 신주아, 비키니로 `19禁` 엉밑살 노출로 `29禁` 방송… 남편 반응은?
ㆍ유현상 아내 `최윤희` VS 정형돈 아내 `한유라`…동안 미모 `대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