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는 삼성전자의 뮤직라디오형 음악서비스다. 각 장르의 전문가들이 큐레이션한 200여개의 다양한 스테이션을 제공한다. 서비스는 다양한 주제의 음악들을 가격과 선곡 고민 없이 들을 수 있다. ‘밀크’는 서비스 출범 9개월 만에 앱다운로드 400만 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뮤지컬에서는 뮤지컬 ‘수퍼스타’와의 콜라보가 처음이다.
‘수퍼스타x밀크 스페셜 스테이지’는 공개되지 않은 음원 선공개뿐 아니라 배우와 작품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사진과 영상을 매주 시리즈로 공개한다.
7월 10일에는 ‘유다’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한지상의 ‘수퍼스타’ 음원이 선공개됐다. 이번 서비스는 공연 초대 및 배우 친필 사인이 들어간 프로그램북과 머그컵 등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갖는다.
뮤지컬 ‘수퍼스타’는 뮤지컬 ‘캣츠’, ‘오페라의 유령’의 작곡가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작품이다. 또한, 세계 각국에서 각자 다른 스타일로 해석되며 꾸준히 사랑받아온 뮤지컬이기도 하다. 올해 한국 프로덕션에는 이지나가 연출을 맡았다. 배우로는 마이클리, 박은태, 한지상, 윤형렬, 최재림 등이 함께한다.
뮤지컬 ‘수퍼스타’는 9월 13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와우스타 정지혜기자 wowstar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이리틀텔레비전 김영만vs백종원, 종이접기 하다 `눈물` 흘린 이유는? "1위"
ㆍ런닝맨 개리는 옴므파탈? 설현vs송지효 마음 흔드는 매력남?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태풍경로 `직격탄` 中 110만 명 대피··160KM `강풍` 상해 상륙
ㆍ전인지, US여자오픈 제패··7번째 태극낭자 챔피언 등극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