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야식당 김승우, 심야식당 최재성, 심야식당 남태현, 최재성 남태현(사진 바람이분다)

SBS `심야식당`이 화기애애한 촬영현장 분위기를 공개했다.



10일 오전 SBS `심야식당` 측은 마스터 김승우를 비롯한 최재성, 남태현 등 주·조연 배우들의 모습이 담긴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승우는 촬영에 들어가기 전 대본에 집중하거나 영상 모니터링을 하는 등 완성도 깊은 연기를 선보이기 위해 높은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최재성과 남태현, 정한헌, 주원성 등은 촬영 중간 카메라를 발견하자 반갑게 눈인사를 하며 늦은 밤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피곤한 기색없이 밝은 기운을 전했다.



제작진 측은 "벌써 오랜 기간 촬영이 진행된 만큼 모든 출연진이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고 있다.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계속 되는 촬영에도 모두가 으쌰으쌰하며 서로에게 격려를 잊지 않고 있다. 현장 분위기만큼은 일등이다. 좋은 팀워크로 더욱 만족스러운 드라마를 만들어 가겠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SBS `심야식당`은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문을 여는 독특한 콘셉트의 식당과 이 곳을 찾는 손님들의 보편적이고도 인간애 넘치는 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토요일 밤 12시 10분 방송.








염보라기자 bora@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리아나 그란데vs린제이 로한, `논란의 아이콘` 대결 승자는?
ㆍ미스월드 브라질 최송이, 범접할 수 없는 `섹시 비키니` 보니.."골반+볼륨 甲"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스텔라 컴백, 19禁→29禁 진화하는 노출 `도대체 어디까지…`
ㆍ`고교10대천왕` 신세휘,`한효주 닮은꼴` 데뷔? 상의탈의까지..`깜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