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Party’, 음원차트 올킬...‘No.1 걸그룹의 귀환’(사진=SM엔터테인먼트)



소녀시대 party 소녀시대 party 소녀시대 party



소녀시대 ‘Party’, 음원차트 올킬...‘No.1 걸그룹의 귀환’



걸그룹 소녀시대의 ‘PARTY’가 음원차트를 점령했다.



소녀시대는 7일 오후 1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행 싱글 ‘PARTY’의 음원을 오픈, 타이틀곡 ‘PARTY’는 멜론, 벅스, 지니,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엠넷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8개 음악 차트 실시간 1위를 올킬함은 물론 수록곡 ‘Check’도 각종 음악 차트 상위권에 등극해 2곡 모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신곡 ‘PARTY’는 신선하고 즐거운 분위기의 여름 팝송으로, 심장을 울리는 베이스 사운드와 소녀시대의 통통 튀는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올 여름 또 한 번 가요계에 소녀시대 돌풍을 예고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더불어 소녀시대는 음원 공개와 동시에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곡 ‘PARTY’의 뮤직비디오도 공개, 태국 코사무이의 아름다운 휴양지를 배경으로 행복한 파티를 즐기는 소녀시대의 상큼하고 시원한 모습이 인상적인 영상으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한편, 소녀시대의 새로운 싱글 ‘PARTY’의 음반은 8일 오프라인 발매되며, 소녀시대는 10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멋진 컴백 무대를 선사한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대장균 떡볶이 송학식품, SNS 네티즌 반응 보니.."4대惡 무슨소용" 비난 봇물
ㆍ치즈인더트랩 수지vs오연서vs천우희, `홍설 役` 저격 여배우는? "박빙"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걸스데이` 선정적 의상 논란…눈을 어디다 둬야하나?
ㆍ배수정 역대급 엄친딸 7월 데뷔한다··런던정경대 출신 회계사 대신 가수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