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party', 서현의 팀킬 "레드벨벳과 10살 차이"…어떤 멤버?
소녀시대 'party', 서현의 팀킬 "레드벨벳과 10살 차이"…어떤 멤버?(사진=한밤의 TV연예 소녀시대 캡쳐)
소녀시대 'party', 서현의 팀킬 "레드벨벳과 10살 차이"…어떤 멤버?(사진=한밤의 TV연예 소녀시대 캡쳐)
걸그룹 소녀시대가 7일 공개한 'party'가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한 가운데 과거 서현의 나이차 발언이 재조명받고 있다.

'party'로 복귀한 소녀시대의 서현은 지난 4월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 인터뷰에서 SM엔터테인먼트 소속사 후배인 레드벨벳에 대해 언급하며 나이 이야기를 꺼냈다.

서현은 "최근 레드벨벳에 새로 들어 온 멤버가 있는데 나이가 17살"이라며 "언니들(티파니, 태연)과 10살 차이가 난다"고 말했다.

함께 인터뷰를 진행하던 티파니와 태연은 당황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이에 티파니는 "너랑 몇 살 차이 나는 건 말해도 상관없지만 왜 언니들을..."이라며 발끈했다. 태연 역시 "이제 막내가 이런 말을 하네요"라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태연은 "근데 서현이 올해 나이 꺾였다. 25살이 됐다"라고 서현을 깎아내렸다. 서현은 "언니"라며 태연의 말을 막으려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