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 www.adtcaps.co.kr)가 공공기관의 지방이전이 본격적으로 진행됨에 따라 공공기관 호송경비 서비스 수행 실적이 최근 1년사이 5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6월부터 올해 5월말까지 ADT캡스는 한국중부발전과 한국동서발전, 한국소비자원, 한국토지주택공사 등 국내 대표적인 공공기관들의 지방이전 호송경비 실적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공공기관 호송경비 실적이 5배 이상 크게 늘었습니다.

이러한 공공기관들의 호송경비는 주로 데이터서버와 중요문서, 각종 중요 물품을 적재한 화물차량으로 이뤄지는데, ADT캡스 전문경호팀은 이동경로 답사부터 동선설정, 예행연습, 실제 호송경비까지 모든 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함으로써 단 한 건의 사고도 없이 이전을 완료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호송경비는 기업의 신제품이나 전시회 작품, 자격시험지 등 보안 수준이 극도로 높은 제품이나 중요서류, 장비들을 도착지까지 안전하게 전문적으로 경호해주는 서비스로 운반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유출이나 도난, 파손, 화재 등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호송경비 서비스는 모든 위험 요소를 사전에 파악하고 차단해야하기 때문에 탄탄한 실행 노하우와 실전 경험, 철저한 예행연습이 뒷받침 되어야 가능합니다.

ADT캡스는 지난 1988년부터 27년간 쌓아온 국내 최고수준의 전문경호실적을 바탕으로 보안전문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전문경호팀이 신변보호뿐만 아니라 호송경비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주 ADT캡스 경호팀장은 "과거 국내외 주요인사의 보호에 집중됐던 경호서비스가 기업들의 잇따른 신제품 도난 사고 발생과 공공기관의 지방이전으로 기밀서류나 신제품, 주요 장비 등의 호송경비로 그 비중이 강화되고 있다"면서 "ADT캡스는 오랜 경호 노하우와 최첨단 보안기술력을 접목해 어떠한 돌발상황에도 완벽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최상의 호송경비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ADT캡스는 올해도 지방 이전에 따른 주요 공공기관은 물론, 교육기관, 통신기업 등의 호송경비 서비스가 예정되어 지난 해 이상의 실적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유은길기자 egyou@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네네치킨 `故노무현 비하 광고`.. 네티즌들 비난 봇물 `불매운동`
ㆍ전소민 윤현민, `청순 외모+반전 볼륨+4차원`에 빠졌나? "19禁 누드톤 몸매"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김태호, 유승민 정조준 "콩가루 집안"··불편한 김무성 "회의 끝내"
ㆍ진태현 박시은 결혼 임박, 극비 웨딩촬영 포착… 결혼은 언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