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내츄럴엔도텍 백수오 사건 무혐의처분 그 후…내 투자자금 활용해 볼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검찰이 '가짜 백수오' 사건을 둘러싸고 내츄럴엔도텍에 무혐의처분을 내리면서 한국소비자원이 '무리수'를 뒀다는 비난이 잇따르고 있다. 이번 사태로 수백억원의 손실을 떠안은 홈쇼핑은 물론, 기업가치가 1조원 추락한 내츄럴엔도텍, 성장불씨가 꺼져버린 건강기능식품시장 등 치러야할 경제적 비용이 막대하기 때문이다.

    이번 검찰의 무혐의 처분으로 홈쇼핑사들은 구상권 청구 대상이 없어져 수백억원대 손실을 고스란히 껴안게 됐다. 소비자들에게 환불액을 돌려달라고 할수도 없다.
    내츄럴엔도텍 백수오 사건 무혐의처분 그 후…내 투자자금 활용해 볼까?
    소비자원과 진실게임을 벌이는 동안 내츄럴엔도텍 주가는 한달 만에 9만원대에서 1만원 미만으로 주저앉았다. 이에 따라 4월중순 1조8000억원에 달했던 기업가치(시가총액)는 1조원 넘게 증발, 1660억원대까지 추락했다. 적대적 M&A에 무방비로 노출될 수 있는 수준이다. 지난 25일 검찰의 무혐의 처분 이후 이틀 연속 상한가를 기록 중이지만 여전히 29일 주가 2만7450원, 시총 5346억원으로 과거에 비해 3분의 1 수준이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조선내화, 한솔아트원제지, KPX케미칼, 동일방직, 티브이로직, WISCOM, 포인트아이, 풍산홀딩스, 평화산업, 한국내화, 케이피티, 포메탈, 젬백스테크놀러지, 대륙제관, KB오토시스, 삼양통상, 대양전기공업, 이구산업, 진양폴리, 인포뱅크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ADVERTISEMENT

    1. 1

      미래에셋증권도 'IMA 1호 상품' 완판…최종 경쟁률 5대 1

      국내 1호 종합투자계좌(IMA) 사업자인 미래에셋증권은 '1호 IMA 상품'의 모집을 완료했다고 24일 밝혔다.미래에셋증권에 따르면 지난 22일부터 이날까지 총 사흘간 진행된 이번 IMA 상품 모집은 ...

    2. 2

      환율 고공행진에 대통령실 "예의주시 중…외환당국 입장으로 갈음"

      대통령실은 고공행진을 이어온 원·달러 환율 문제를 두고 24일 "예의주시하고 있다"면서도 외환당국 메시지로 갈음하겠단 입장을 보였다.이날 김남준 대변인은 청와대 춘추관에서 진행한 브리핑에서 '고환...

    3. 3

      "손해는 막고 상승장 따른다"…배당주 약점 보완한 DIVO

      대표적인 미국 배당투자 ETF(상장주식펀드)인 ‘슈와브 US 디비던드 에쿼티(SCHD)’가 올해 부진한 성적을 내자 시장에선 대안이 될 만한 미국 배당주 ETF가 주목받고 있다. ‘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