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재 품은 남양뉴타운 핵심 입지 `화성 남양 2차 양우내안애` 실수요자 관심



분양가상한제 폐지 이후 신규 아파트 분양가가 오름세를 보이며 미분양 물량이 재조명 받고 있다.



특히 전세난이 두드러진 지역을 중심으로 매매전환 움직임이 본격화되며 기존 분양가상한제를 적용 받는 알짜 아파트들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수도권의 경우 양우건설이 경기도 화성시 남양뉴타운에 선보인 `화성 남양 2차 양우내안애 에듀타운` 아파트가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화성 남양 2차 양우내안애 아파트는 이미 1차 성공분양으로 검증됐던 브랜드 파워와 우수한 입지를 강점으로 주목을 받았다.



특히 최근에는 안산과 시흥 등의 주변 지역 아파트 매매가격이 오르면서 상대적으로 경쟁력이 더 부각된 데다 서해선 복선전철 사업 수혜단지로 지목되며 분양에 탄력을 받고 있다.



선착순 동호수 지정 분양 중인 이 아파트는 분양가상한제를 적용 받아 기존 아파트 단지와 가격 차이가 거의 없고 계약금 500만원(1차)에 중도금 전액 무이자 지원이 주어진다. 또 발코니 확장계약을 하면 안방과 작은방 붙박이장 등의 무상시공 혜택도 제공된다.



아파트는 남양도시개발지구 내 핵심 입지로 꼽히는 B-2블록에 들어서 있으며 차로 5분이면 비봉IC, 서해안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 서서울 TG를 이용하면 서울 도심까지 빠르게 연결되며 39번 및 77번국도,15번 및 153번국도를 통해 인천~안산~평택 등 서부권으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또 평택~화성간 고속도로,평택~시흥간 고속도로(제2서해안고속도로)까지 개통돼 인근 도시로 진입도 자유롭다. 오는 2020년 송산~동탄간 고속도로(제2외곽순환도로)가 개통돼 향후 교통환경은 한층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서해안 시대 개막을 상징했던 서해선 복선철도 사업이 본격화되며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단지 인근에 들어서는 화성시청역(예정)을 통해 화성-서울까지 약 30분 내 이동도 가능한 쾌속 교통 프리미엄이 예상된 것이다.



단지는 지상 최고 26층 9개동 460세대 규모, 전용면적 74㎡,84㎡ A?B?C타입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미 100% 분양 마감한 옆 블록(B-3)의 양우내안애 1차 398세대와 함께 총 858세대의 랜드마크급 브랜드타운을 형성할 계획이다.





양우건설만의 브랜드 특화설계도 눈길을 끈다. 전 세대 체감 면적을 극대화한 4Bay이상의 설계가 도입됐다. 특히 전용 84㎡B타입은 중소형임에도 불구하고 멀티룸을 적용한 5Bay가 실현됐다. 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대형 팬트리 및 아일랜드 주방, 안방 워크인 드레스룸 및 워크인 수납장 등으로 수납공간을 강화했다.



단지 내 잔디공원으로 이어지는 산책로, 예술장식품이 설치되는 대규모 커뮤니티 광장, 초화원, 주민운동공간, 테마놀이터 등의 친환경 조경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이 외에도 피트니스클럽, 작은 도서관, 골프연습장 등이 포함된 입주민 커뮤니티센터가 들어선다.



모델하우스(분양문의 1670-5200)는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북양리 317-2번지에 조성돼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태훈 임의탈퇴 `故 송지선 아나운서 스캔들 뭐길래?`··"누군가를 사랑한 것조차.."
ㆍ내츄럴엔도텍, 무혐의 이유는 `고의성?`··검찰 판단은 왜?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곽유화 도핑, `조보아+수지` 닮은 청순 미모 보니..男心 홀릭 "배구 여신"
ㆍ계은숙 이어 `한류스타` 아이돌 B군 코카인 투약 혐의…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