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앰케이블방송(cable & more)이 뮤지컬 문화 발전과 인재 발굴을 위해 사업비 전액을 지원하는 ‘명지대학교 총장배 뮤지컬 콘테스트’가 오는 7월 26일 오후 3시 용인에 위치한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60주년 채플관에서 열린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이 콘테스트는 재학 중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국내 최초의 전국 규모의 뮤지컬 경연대회이며 특히 올해부터는 뮤지컬 영재발굴을 위해 기존 고등부, 대학/일반부외에 중등부가 새롭게 추가됐다.



총상금 1200만원 규모이며 수상자들에게는 다양한 특전도 주어진다.



먼저 중등부 수상자는 고양예술고등학교 연기과에 우선선발 전형지원 자격이 부여되고,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입학 시 입학금이 면제된다. 고등부 수상자는 명지대학교 입학 시 뮤지컬 특기자 전형 자격을 부여하고, 대학부/일반부 수상자는 명지대학원 진학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대회 참가 신청은 7월 4일 오후 1시까지 진행되며 접수 방법은 콘테스트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mjmcontest)에서 다운로드한 응시원서와 본인의 참가곡MR(mp3파일)을 e-메일(mjmcontest@naver.com)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참가방법은 콘테스트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콘테스트 예선은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뮤지컬전용극장에서 7월 18일부터 7월 21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본선 대회는 7월 26일 오후 3시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60주년 채플관에서 열리며 본선대회는 C&M Ch1를 통해 녹화 방송될 예정이다.



씨앤앰 장영보 대표는 “8회째를 맞이하는 명지 뮤지컬 콘테스트가 올해부터 중학생으로 참가의 폭을 넓히면서 이제는 명실공히 뮤지컬 인재들의 등용문으로 자리잡았다. 활발한 뮤지컬 인재양성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스타가 많이 배출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든`예정화vs`철권`남규리, `게임여신`의 D컵 볼륨대결 승자는?
ㆍ노홍철 근황 포착, `과거vs현재` 비교해보니..요즘 하는 일은?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전효성 시크릿 불화설 해명했지만… 한선화 SNS글 보니 `충격`
ㆍ이브의사랑 윤종화 `척수암`, 얼마나 `위험한 병`이길래? "하차 결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