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시원한 컴백을 예고한 NS윤지가 깜짝 컴백 인사를 전했다.



NS윤지는 22일 밤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꿀썸머(Honey Summer) 신나 신나”라는 멘트와 함께 두 개의 움짤 영상을 공개하며 깜찍하게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NS윤지는 화창한 여름날 당장이라도 뛰어 들고 싶은 파란 물결의 수영장과 초록 잔디를 배경으로 신나는 듯 셀카 삼매경에 빠져있다. 실제 휴가를 즐기는 것처럼 시원한 옷 차림에 선글라스를 끼고 머리를 휘날리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NS윤지의 일상 속 모습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앞서 새 디지털 싱글로 컴백을 예고하며 공개했던 완벽한 황금 비율 바디라인에 섹시한 비키니 자태와는 반전되는 브이자를 그리며 혀를 쏙 내미는 귀요미 미소는 또 다른 매력을 자아내며 눈길을 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언니 진짜 예뻐요”, “뭘 해도 예쁘네”, “컴백을 더는 기다릴 수가 없다”, “세상 혼자 살아 자비 없는 미모”라는 등 남녀를 불문하고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소속사 관계자는 “NS윤지의 신곡 제목은 ‘꿀썸머’이다. NS윤지처럼 달콤하면서도 절로 흥이 나는 건강하고 시원한 노래이다.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도 NS윤지의 매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NS윤지의 새 디지털 싱글 ‘꿀썸머’는 오는 29일 0시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씨스타 다솜vs보라vs소유 섹시美로 컴백 "안녕하세요"
ㆍ유상무 장도연, 분위기 심상치 않다?.."무슨 일 있었길래"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이덕화 이지현, 과거 가족사진 보니.."딸 이지현 엄마 닮았다?"
ㆍ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과거 공대 시절 사진 공개.."수석 입학자다운 분위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