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김하늘 삼시세끼 김하늘 삼시세끼 김하늘



삼시세끼 김하늘, 5번째 `특급` 게스트...어떤 인연?



배우 김하늘이 삼시세끼에 다섯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22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김하늘이 이날 오후 강원도 정선에서 진행되는 tvN `삼시세끼 정선편` 촬영에 참여한다.



이로써 김하늘은 박신혜, 지성, 유해진, 보아에 이어 옥순봉의 삼시세끼 하우스를 찾은 5번째 톱스타 게스로 출연하게 된 것이다.



김하늘은 `삼시세끼` 고정 멤버인 이서진, 옥택연과는 작품에서 만난 적이 없지만 연출자 나영석 PD와는 `1박2일` 연출 시절 여배우 특집에 게스트로 출연해 인연을 맺은 바 있다.



당시 1박2일에 출연한 김하늘은 털털한 매력과 승부욕 넘치는 여배우의 또 다른 면모를 드러내 뜻밖의 존재감으로 사랑받았다.



또한 이번 `삼시세끼`에서도 김하늘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삼시세끼 정선편`은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 때우기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가장 어렵게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방송된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정은지, 男心 홀리는 `청순 외모+C컵 볼륨` 보니.."클레오파트라 미워"
ㆍ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후보 김연우 SNS 보니..`여전히 아름다운지` 무슨 뜻?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구리 메르스, 환자 입원했던 카이저병원 폐쇄
ㆍ[아시아 초비상]메르스vs홍콩독감, `500명 사망` 잠잠하나 했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