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와 포미닛 현아의 절친 인증샷이 훈훈한 매력을 내고 있다.



현아는 17일 오전 4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사`라는 글과 함께 화사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사가 현아의 볼에 뽀뽀를 하고 있다. 현아는 화사를 와락 끌어안으며 활짝 미소지었다. 두 사람의 의외 친분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현아는 팬들 사이에서 마마무의 팬으로 유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SNS를 통해 마마무의 무대를 직접 찍어 인증하는 등 남다른 팬심을 드러냈다. 섹시 아이콘 현아가 마마무를 좋아하는 모습을 보는 팬들은 귀엽다는 반응이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화사 현아 친했어?" "의외의 인맥이다" "둘다 매력있어" "화사가 현아보다 동생이네"라고 환호했다.



화사가 소속된 걸그룹 마마무는 19일 두 번째 미니앨범 `핑크 펑키`를 발표하고 올 여름 걸그룹 대전에 첫 주자로 출격을 앞두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인아 스카이다이빙 사고 원인은 "육지 착륙 실패"··나로호 우주센터 인근 공터에..
ㆍ나인뮤지스, ‘다쳐’ 티저 이미지 공개...아찔 애플힙 주인공은 누구?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인천 메르스 발생, 이외수 "메르스 예방? 뻔한 말 감사" 재조명..무슨 뜻?
ㆍ신경숙 표절 논란 부분 비교해보니 `똑같네`··한국문단 표절 후폭풍 `일파만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