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전문기업 (주)튼튼영어의 월 구독형 엄마표 학습지 잉글리C가 공식 홈페이지 자사몰에서 `잉글리C 새콤딜`을 최초로 진행한다. 첫 번째 `새콤딜`을 통해 `뮤직펀X잉글리C 18개월 막강구성 패키지`를 특별 공개하여 299,000원(월 16,600원)에 구독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뮤직펀X잉글리C 18개월 막강구성 패키지’는 잉글리C의 신규 프로그램 ‘뮤직펀’ 6개월(1~6호) 분량과 ‘잉글리C’ 12개월(1~2단계) 분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가 486,000원에서 최대 약 40% 할인된 299,000원에 구독할 수 있다. 뮤직펀으로 챈트와 노래를 통해 즐겁게 영어 리듬을 깨우친 후 체계적인 학습 과정을 갖춘 잉글리C로 학습을 이어갈 수 있어 영어 교육 첫 시작을 고려하는 엄마들에게 이번 새콤딜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잉글리C 마케팅 담당자는 “자녀의 영어 교육을 고민하고 있는 더 많은 학부모들에게 확실하고 다양한 해답을 제공하기 위해 잉글리C 새콤딜을 기획하게 되었으며, 특히나 이번 새콤딜은 최초로 영어학습을 시작하는 부모와 아이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잉글리C를 제안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다”고 밝혔다.



새콤딜은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잉글리C 홈페이지(www.engli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잉글리C 공식 카페(cafe.naver.com/englic)에 가입 후 구매한 고객에게는 단어카드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정원기기자 wkchu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어머니 후보 `정은지vs전효성`, 19禁 매력 대결 승자는?
ㆍ손담비 키이스트, `배용준 박수진 결혼` 참석 예약?
ㆍ먹으면서 빼는 최근 다이어트 성공 트렌드!!
ㆍ메르스 국민안심병원 161곳 명단, 우리동네는 어디?
ㆍ대구 메르스 `공포` 확산··20일간 회식에 목욕탕까지 어쩌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