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안과(대표원장 김무연 권형구)는 시력교정술에 대한 올바른 지식 제공과 의료기관 중심의 홍보성 자료가 아닌 환자의 입장에서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하기 위한 ‘라식?라섹수술 대국민 인식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설문조사는 시력교정술 미진행자와 수술 경험자의 2가지 유형으로 구분하여 진행되며, 라식과 라섹수술에 대한 이해도를 비롯해 수술을 결정하게 된 결정적인 요인,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적정 가격대와 실제 진행 가격대 등 16가지 항목에 대한 결과를 비교 분석할 예정이다.





설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6월 30일까지 GS안과 공식 페이스북(https://goo.gl/1MRB1t)이나 설문조사 페이지(http://me2.do/FHbFl4zy)를 통해 응답하면 된다.





GS안과는 이번 설문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과 문화상품권, 피로회복제 기프티콘 등을 선물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7월 1일부터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GS안과 홍보팀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정말 필요로 하는 정보들이 무엇인지를 찾아보는 한편 업계에서 광고하는 수술비용과 실제 수술비의 차이 등을 비교해 볼 예정”이라며 “이러한 조사 결과들을 기초로 환자 눈높이에 맞춘 맞춤형 정보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장익경기자 ikja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어머니 후보 `정은지vs전효성`, 19禁 매력 대결 승자는?
ㆍ손담비 키이스트, `배용준 박수진 결혼` 참석 예약?
ㆍ먹으면서 빼는 최근 다이어트 성공 트렌드!!
ㆍ메르스 국민안심병원 161곳 명단, 우리동네는 어디?
ㆍ대구 메르스 `공포` 확산··20일간 회식에 목욕탕까지 어쩌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