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작곡가이자 국내 대표 편곡자인 돈스파이크가 2인조 DJ 유닛을 결성, 공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MBC ‘나는 가수다’, KBS ‘불후의 명곡’ 등 가수들의 라이브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최고의 감성적인 편곡을 선보여 인정받은 프로듀서 돈스파이크와 국내 EDM 대표 히트넘버 ‘BBA SAE(빠세)’의 주인공 DJ 한민의 의기투합으로 이루어진 2인조 DJ 유닛의 팀명은 바로 AXODUS(액소더스)이다.



ASIA(아시아)+EXODUS(액소더스)의 합성어인 2인조 DJ 유닛 액소더스(AXODUS)는 EDM 특유의 강한 비트와 이모셔널한 프로그래시브 사운드를 기반으로한 팀이기도 하다.



현재 첫 데뷔 싱글의 프로듀싱이 70% 이상 완료되어 녹음 막바지 단계에 접어 들었으며 7월 초 뮤직비디오 마무리 작업과 함께 공식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액소더스의 소속사 한 관계자는 “국내를 대표하는 EDM 레이블을 목표로 설립된 음악전문 기업 뉴타입이엔티가 선보이는 첫 프로듀서형 DJ 유닛이다”라며 “한국 EDM을 대표하는 가장 강력한 DJ 팀이 되기 위해 지속적인 음원 발표,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작업과 음악방송 및 국내 외 유명 패스티벌 출연 등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돈스파이크와 DJ 한민의 의기투합으로 결성된 2인조 DJ 유닛 액소더스(AXODUS)는 오는 7월 중 데뷔 음원 발표와 함께 공식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상류사회 유이vs임지연, 男心 홀리는 `아찔 볼륨 몸매` 대결 승자는? "후끈"
ㆍ합의이혼 오윤아, D컵 란제리 화보 `믿을 수 없는 볼륨감`
ㆍ꼬리 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정두홍 아내 16살 연하 `아이돌급 외모`··알고보니 전부인은 톱모델 "능력자네"
ㆍ한혜진, 완벽 명품몸매 비키니 공개…"무조건 굶으면 안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