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청아가 남다른 뷰티 노하우를 공개해 화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네이버 TV캐스트의 '트루미쇼(트루美쇼)' MC로 활약 중인 이청아가 피키캐스트와 함께 뷰티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은 화보를 통해 보이는 아름다움뿐 아니라 이너 뷰티와 마인드 뷰티까지 건강한 30대 여배우의 삶을 고스란히 담아낸 이청아의 모습이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청아는 화이트 셔츠에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헤어, 특유의 싱그러운 미소로 시선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뷰티프로그램 MC답게 피부관리 노하우부터 즐겨 먹는 건강 음료,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운동에 대한 인터뷰를 하면서 뷰티와 헬스에 관한 박학다식한 지식을 뽐내 현장에 있던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청아는 “곧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 바다나 수영장에 들어가기 전 머리카락을 수돗물에 충분히 적셔주면 소금물이나 락스물이 머리카락에 스며들 틈이 없어 머릿결을 보호할 수 있다.”는 깨알 팁부터 “스쿼트 자세를 한 채 양치하는 습관을 통해 굳이 시간을 내서 운동하지 않더라도 짬짬이 근육 운동을 할 수 있다.” 등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노하우를 밝히기도 했다.

이청아의 뷰티 화보와 인터뷰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 언니 얼굴만 예쁜 줄 알았더니 생각과 마음도 예쁘네!”, “’트루미쇼’ 너무 잘 보고 있어요! 이청아 언니가 알려주는 뷰티팁은 왠지 모르게 귀에 쏙쏙!”,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이 더 예쁜 배우, 빨리 좋은 작품으로 멋진 연기 보여주세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내추럴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이청아의 뷰티 화보와 솔직한 인터뷰는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 피키캐스트(Pikicast)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청아는 고된 생활 속에서 대원들을 진두지휘하는 ‘최윤정’ 대위로 분한 영화 '연평해전'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