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커의 교육 기관 `트리코드` 아카데미에서 지난 5월 19~20일, 이틀 동안 해외인사 초청 세미나를 진행했다.



트리코드는 세계적인 교육기관으로 성장하기 위한 과정 중에 일환으로 해외인사 초청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는 미용업계의 발전을 도모하고 국내 미용인들에게 해외인사들의 창조적인 영감을 가까이에서 습득하고 연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목적을 갖고 시작되었다.



이번 세미나는 천재 아티스트라 불리는 마이클 반스를 초청해 `Cut&Style possible`을 주제로 진행됐다. 마이클반스는 14살에 Ricci Burns 살롱을 시작으로, 17살부터 Trevor Sorbie`s Artistic Team 에서 활동한 세계가 주목한 천재 아티스트다. 뿐만 아니라 마이클반스는 세계적인 대회 British Hairdressing Awards 에서 여러 차례 수상한 경력을 갖고 있고 영국 최고의 모델 `릴리 콜`과 영화 `비긴어게인`의 주인공 `키이라 나이틀리` 등 탑 셀러브리티의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하기도 하였다.



마이클 반스는 특히 동양 문화를 사랑하며 이러한 감성은 그의 작품세계로도 표현이 된다. 이러한 마이클 반스의 흥미로운 테크닉과 재미 요소들이 이번 세미나에도 반영이 되어 참석한 수강생들에게 모두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냈다.



`Cut&Style possible`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 세미나는 커트 기본에 대한 이해와 형태분석을 통해 내 감성을 연출하는 방법을 학습하는 시간과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커트, 크리에이티브 스타일 등을 데모를 통해 진행하여 생동감 있는 세미나였다는 평을 들었다. 마이클 반스는 이번 방문을 계기로 한국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박솔리기자 solri@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승준 욕설 방송사고, `유승준 목소리`vs`마녀사냥` 누리꾼 반응 엇갈려…
ㆍ백상예술대상 김사랑, 박진영 마음에 쏙 든 `D컵 볼륨` 몸매는? `아찔`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배용준 평생의 연인 박수진, `19禁 란제리` 화보보니 "욘사마 반한 이유 알겠네"
ㆍ백상예술대상 김사랑vs이현지, 박진영 19禁 러브콜 승자는? "갓 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