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새 앨범 전곡 프리뷰 티저 공개 `달콤+청량 보이스`(사진=하이스타엔터테인먼트)



헤일로 티저 헤일로 티저 헤일로 티저



헤일로, 새 앨범 전곡 프리뷰 티저 공개 `달콤+청량 보이스`



그룹 헤일로가 세 번째 싱글 앨범 `그로우 업(GROW UP)` 전곡 프리뷰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26일 헤일로는 세 번째 싱글 앨범 ‘그로우 업(GROW UP) 발매를 앞두고 공식 유튜브 및 SNS 계정을 통해 새 앨범 전곡 프리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40여초 분량으로 헤일로의 새 타이틀곡 `니가 잠든 사이에`를 비롯해 수록곡 `손가락 걸고(Nothing on you)`와 `눈부셔`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겨있다.



특히 타이틀곡 `니가 잠든 사이에`는 23일 서울 마포구 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 `2015 사랑한다 대한민국 드림 콘서트` 무대를 통해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상큼한 소년에서 어느덧 꽃청년으로 돌아온 헤일로의 모습에 달콤, 청량한 보이스가 더해지며 여심을 자극했다.



수록곡 ‘손가락 걸고’는 사랑하는 여인에게 헌신적인 사랑을 바친 남자의 마음을 표현했으며, ‘눈부셔’는 멤버 재용의 첫 자작곡이자 팬클럽 헤브(HALOVE)를 위해 탄생된 따뜻하고 달콤한 노래로 팬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큰 선물이 될 곡이다.



한편, 헤일로는 28일 세 번째 싱글 앨범을 정식 발매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반전뒤태`정주리vs`완벽뒤태`이윤지 임신, 누리꾼 반응은?
ㆍ후아유 `청순섹시`김소현vs`D컵볼륨`김희정, 육성재 선택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김부선vs황석정 진실게임, sns글 돌연 삭제… 황석정 언제 입 여나?
ㆍ정주리 임신,"현재 3개월째 접어들었다" 예비 신랑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