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간의 썸머 레이디제인 김예림 사진=앳스타일,맥심,에스콰이어)

5일간의 썸머가 첫 방송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2일 0시 20분 첫 방송된 JTBC `5일간의 썸머`에서는 `레이디 제인♥홍진호`, `유상무♥장도연`, `로빈♥김예림`이 해외 여행 겸 데이트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체코 프라하 여행을 앞두고 있던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은 실제 커플같은 모습으로 장 보기에 나서 눈길을 끌었는데, 레이디제인은 "장을 보니깐 설렌다", 홍진호는 "같이 살아보자고"라고 말해 은근 핑크빛 기류를 풍겼다.





특히, 두 사람은 장을 보면서 품목 선정으로 티격태격 싸워 오래된 연인 같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반면 이날 김예림 로빈 커플은 `호칭`을 만들며 알콩달콩 연애 초짜의 느낌을 풍겼는데, 김예림이 "오빠♥"라고 부르자 로빈이 만족해 하는 표정을 드러내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5일간의 썸머`는 가상으로 진행되던 기존의 연애 프로그램과 달리 연인 사이로 의심 받거나 화제가 되었던 경험이 있는 연예계 커플이 5일간의 여행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밤 12시 20분 방송된다.


신정원기자 jw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수향vs신세경, 19禁 볼륨 몸매 대결… 라디오스타-냄새를 보는 소녀도 화제
ㆍ"강용석 불륜 입증 사진 있어".. 강용석 반응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男心 후끈 바디라인 초아 VS 임수향 몸매 대결...눈을 어디다 둬야 하나?
ㆍ"류현진 관절와순 파열 수술 성공적".. 언제부터 다시 뛰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