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아이콘` 박보람이 최근 공개한 ‘슈퍼바디(SUPER BODY)’ 뮤직비디오가 페이스북 조회수 35만 건을 돌파하며 대단한 파급력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CJ제일제당 팻다운이 4일 인천 센트럴 파크, 실내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에서 진행된 ‘슈퍼바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운동으로 다져진 매끈한 몸매를 드러낸 박보람은 공원 한 가운데서 슈퍼바디 댄스를 추는 야외 공원 장면을 촬영했는데, 오후 최저 기온이 10도로 뚝 떨어지는 예상치 못한 변수에 스태프들이 추위 속에서 힘겨운 강행군을 이어 나가야만 했다. 그러나 박보람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현장을 이끌며 분위기 메이커 노릇을 톡톡히 했다



또한 이날 밤 10시경에는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실내 헬스장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운동을 하기 위해 헬스장을 찾은 사람들은 슈퍼바디 박보람의 등장에 크게 환호했고, 섹시 트레이닝복을 입은 박보람의 건강미 넘치는 몸매와 그와는 상반된 귀여운 애교에 한껏 사로잡혀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2년 간 32kg을 감량하며 CJ제일제당 팻다운 모델을 꿰차 주목 받은 박보람의 몸매 관리 비법을 담은 ‘슈퍼바디(SUPER BODY)’ 뮤직비디오는 올 여름 슈퍼바디를 꿈꾸는 여성들에게 알찬 다이어트 지침서가 될 영상으로, mnet 등 음악전문포털 및 CJ E&M 뮤직 유튜브 채널(YOUTUBE.COM/CJENMMUSIC)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나영♥원빈 결혼설, 박수진-배용준 이어 `사내커플`이 대세?
ㆍ남상미 임신 14주차.. "학창시절, 가슴 콤플렉스 때문에.." 무슨 일?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클라라vs전효성, 19禁 D컵 볼륨 대결… 이규태 회장 검찰 조사는?
ㆍ설리, 청순 외모에 가려진 `섹시美` 공개 "최자 보고 있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