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프는 만성신부전 환우 부부 8쌍의 리마인드웨딩과 다시 떠나는 신혼여행으로 진행합니다.
이들 부부는 ‘부부의 날’을 맞아 제주시 이호동에 위치한 이호테우해변에서 리마인드웨딩을 진행했고, 천지연 폭포, 한화 제주 아쿠아플라넷, 성산일출봉 등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마음껏 즐겼습니다.
또한 만성신부전 환우들의 종합휴양시설인 ‘제주 라파의 집’에 머물면서, 이틀에 한번씩 4~5시간 동안 투석을 받으며 관광했습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김성옥 씨는 "남편은 28년, 저는 15년간 집과 병원만을 오가는 오랜 투병생활을 해오며, 단 한번이라도 여행을 가보는 것이 소원이었다"며, "이 시간이 꿈만 같고 소중한 추억이 생겨 다시 살아갈 희망을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서지훈 한화생명 홍보팀 상무는 "한화생명은 4년간 ‘우리가족 힐링캠프’를 통해 긴 질병에 지친 환우와 가족들에게 삶의 희망을 선물해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우리가족 힐링캠프’ 참여를 원하는 만성신부전 환우 가족은 한화생명 홈페이지와 사랑의 장기기증 운동본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심사를 통해 선발합니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주지훈, 수애 `팔색조 매력`에 반했나? "단아+섹시美 공존"
ㆍ백재현, 남성 성추행 혐의 불구속 입건.."그는 누구인가?"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빅뱅 지하철, 지드래곤-승리 포착...네티즌 "뇽토리 신혼여행?"
ㆍ징맨 황철순 폭행 논란, D컵 볼륨 정아름-고민수와 무슨 사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