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2’ 권율, 순정마초 사랑법에 ‘女心 사르르’(사진=tvN ‘식샤를 합시다2’ 방송화면 캡처)



식샤를 합시다2 권율 식샤를 합시다2 권율 식샤를 합시다2 권율



‘식샤를 합시다2’ 권율, 순정마초 사랑법에 ‘女心 사르르’



‘식샤를 합시다2’의 이상우(권율)가 순수한 마초남의 사랑법으로 여심을 녹였다.



18일 방송된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 13회에서는 상우의 순수한 마초 사랑법이 여심을 뒤흔들었다. 비밀연애 중인 수지(서현진)와 엘리베이터에서 마주하자 반가운 기색을 보인 상우는 수지의 손을 잡으며 다정함을 내비쳤고, 사람들이 들이닥치기 전까지 두 사람만의 두근거림을 이어갔다.



또, 상우는 수지가 음식물 반입이 금지된 청사 내 도시락을 몰래 들여가다 청원 경찰에게 불려가자 백마 탄 왕자님처럼 등장. 청원 경찰 앞 수지를 보호하고 나서 수지의 소속과 직무 등을 이야기하며 자신의 부서 사람임을 밝히고는 자신의 잘못으로 마무리하고 수지의 손목을 붙잡고 자리를 나섰다.



특히 청원경찰 앞에서는 남자다우면서도 차가운 모습을 보인 것과 달리 다시 둘만의 시간이 되자 부드러운 ‘내 남자’가 됐다. 수지가 싸온 김밥 도시락이 쉬었음에도 불구, 첫 도시락을 그냥 버릴 수 없다며 쉰 김밥마저 삼키는 모습은 순수한 마초남의 배려로 여심을 두 번 반하게 했다.



한편, 상우의 순수한 사랑과 배려에도 불구하고 대영(윤두준)만을 찾는 수지의 모습에 상우의 마음에 안쓰러움이 더해지며 삼각관계의 불안함을 예고했다.



‘식샤를 합시다2’는 매주 월, 화 오후 11시 tvN을 통해 방송된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징맨 황철순 폭행 논란, D컵 볼륨 정아름-고민수와 무슨 사이?
ㆍ장신영, 과거 `19禁 비키니 몸매`에 강경준 반했나? "감동 주는 친구"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비정상회담 진중권, 과거 독일서 겪었던 끔찍한 인종차별 고백.."전철에서 독일 사람이 나에게.."
ㆍ송일국, 정승연 판사 디스? "미인은 아니다" 폭로 대체 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