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슈퍼주니어 이특, 화보 공개 "최시원 우리 멤버중 가장 재미있어"(사진=앳스타일)





슈퍼주니어 이특 최시원 슈퍼주니어 이특 최시원 슈퍼주니어 이특 최시원 슈퍼주니어 이특 최시원







[포토]슈퍼주니어 이특, 화보 공개 "최시원 우리 멤버중 가장 재미있어"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이 최시원의 `지못미` 사진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특은 최근 앳스타일(@star1) 2015년 6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무한도전-식스맨`에 떨어진 최시원에게 해줄 말이 있냐"는 질문에 이특은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초대하겠다"라며 "우리들끼리 있을 땐 시원이가 제일 재미있다"라고 답했다. 이어 "특히 포춘쿠키 사진 같은 건 예전에 이미 슈퍼주니어 단체 톡방에서 다 돌았던 거다"라며 놀라울 것 없다는 듯한 미소를 지었다.









또 이특은 "견제할 만한 예능인이 있냐"는 질문에 대해선 "솔직히 말해 내가 예능을 잘하는 건 아니다"라며 "열심히 하는 것뿐"이라고 겸손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게다가 "나보다 재미있는 분들, 잘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다. 난 그저 꾸준히 노력할 뿐이다"라고 스스로를 평가했다.







한편, 20일 발매되는 앳스타일 6월호에서 이특은 ‘여름 소년, 이특’이라는 콘셉트의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6월호에서는 이특의 가수 생활과 뷰티 노하우 그리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용준♥박수진 결혼, ‘먹방여신’ 키이스트 안주인되나?
ㆍ상류사회 유이, 성준도 반한 `육감적 볼륨 몸매`‥男心"후끈"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예비군 총기사고.. 총기난사 목격한 현장 사람들 반응은? "충격과 공포"
ㆍ맨도롱 강소라vs최정문, 19禁 상의+하의 실종 패션 `아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