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맨도롱 또똣 유연석 소지섭 (사진 MBC)



`맨도롱 또똣` 유연석에 소지섭의 뒤를 이었다.



`맨도롱 또똣` 유연석은 13일 베일을 벗었다. MBC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1화에 유연석 소지섭이 등장했다.



유연석은 레스토랑 `맨도롱 또똣`의 오너 셰프 백건우 역을 맡았다. 이정주 역을 맡은 강소라와 기분 좋게 따뜻한 사랑을 키워나가는 두 남녀의 알콩달콩 `제주도 로맨스`를 그린다. 소지섭은 홍자매 작가와의 인연으로 카메오 출연했다.



유연석은 `맨도롱 또똣` 에서 훈훈한 `꽃쉐프`로 요리혼을 불태웠다. 유연석은 촬영 당시 요리 도구들과 오늘의 요리 레시피를 꼼꼼히 확인하며 초집중 리허설에 들어갔다. 이어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진짜 셰프 같은 포스를 온 몸으로 뿜어내며 `탁월한 요리 실력`을 과시, 스태프들의 군침을 돌게 만들었다.



`맨도롱 또똣` 유연석은 오너 셰프 백건우 역을 리얼하게 표현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쏟고 있다. 유연석은 평소 요리에 대해 남다른 관심을 갖고 있던 상황. 유연석은 `맨도롱 또똣`의 요리 자문 셰프 레이먼 킴에게 특훈을 받는가하면, 혼자서도 틈 날 때마다 연습에 매진하는 등 착실히 요리 실력을 쌓는 모습으로 제작진의 극찬을 받고 있다.



유연석의 `맨도롱 또똣` 은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


이소연기자 bhnewsenter@gmail.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예비군 총기사고 목격자 충격 증언 "강남구 선착순 5명 외치더니 난사"
ㆍ장미인애 열애, 29禁 넘는 `한뼘 비키니` 화보‥"탱탱 가슴라인 보일락말락"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택시 장영남, 이혼 재혼 구설수로 힘들었던 사연 공개.."뭉클"
ㆍ유승준 심경 고백, 웨이보 사진 보니 "대체 왜이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