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사랑꾼 `육중완` 내년에 결혼...`나 혼자 산다`는 어떻게 되나?







(↑사진 설명 =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캡쳐 / MBC `나 혼자 산다` 공식 사진)



`라디오스타 육중완 결혼``라디오스타 육중완 결혼``라디오스타 육중완 결혼`



`라디오스타 육중완 결혼` 인기밴드 `장미여관` 멤버 `육중완`이 결혼 계획을 발표한 가운데 `나 혼자 산다` 하차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3일 저녁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자취하는 남자! 잘 취하는 여자!` 특집이 전파를 탔다. 게스트로 김동완, 육중완, 황석정, 강남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펼쳐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날 육중완은 이날 `라디오스타`에서 5년째 열애 중인 여자 친구와의 결혼 계획을 밝혔다. 육중완은 "집은 결혼하면서 옮길 건데 결혼은 내년 초쯤 할 생각이다"고 현재 상황을 밝혔다.





이에 MC `김구라`가 `나 혼자 산다` 하차와 관련해 "빠질 준비를 해야겠다"고 물었다. 이에 육중완은 "네. 아직까지 결혼하면서 빠진 멤버가 없으니 제가 제일 아름답게 나가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지금 결혼준비를 여자 친구랑 조금씩 하고 있다"고 솔직하게 언급했다.





한편 육중완은 지난 2011년 장미여관 1집 앨범 `너 그러다 장가 못간다`로 데뷔했다. 이후 2011년 KBS2 `탑밴드`에서 실력을 대중들에게 인정받기 시작했으며, 2013년 MBC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특집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았다. `라디오스타 육중완 결혼`


임수진기자 4294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맨도롱 `D컵`강소라vs`꿀벅지`하니, 19禁 몸매대결 `아찔`
ㆍ맨도롱 강소라vs최정문, 19禁 상의+하의 실종 패션 `아찔`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여제자 상습 성추행` 강석진 전 서울대 교수 실형 선고··"사무실로 부르더니.."
ㆍ男心 홀리는 하니 `승무원 코스튬`, 볼륨 몸매+미모 포텐 "아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