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검사` 주상욱, 엘리트 검사 변신 `카리스마 눈빛` 발산(사진=메이딘엔터테인먼트)





`복면검사` 주상욱 `복면검사` 주상욱 `복면검사` 주상욱 `복면검사` 주상욱





`복면검사` 주상욱, 엘리트 검사 변신 `카리스마 눈빛` 발산







배우 주상욱이 드라마 속 검찰청 출입증을 들고 강렬한 눈빛을 발산했다.





13일 KBS2 드라마 `복면검사`에서 남부 지검 검사 하대철 역을 맡은 주상욱이 소속사를 통해 검찰청 출입증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근 진행된 `복면검사` 첫 촬영 중 자신이 연기하는 하대철의 검찰청 출입증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주상욱의 모습이 담겼다. 주상욱은 출입증 인증은 물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세련된 수트 차림을 선보이며 검사 하대철로 완벽 변신, 방영 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극 중 주상욱이 맡은 하대철 캐릭터는 남들이 보기엔 능청맞고 유들유들한 성격의 전형적인 출세지향적 검사이지만, 법을 방패 삼아 빠져나가는 범죄자들을 복면을 쓰고 달려가 주먹으로 응징하는 뜨거운 피를 가진 인물이다. 앞서 작품인 SBS 드라마 `미녀의 탄생`에서 코믹 로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주상욱이 이번 작품에서는 능청스러움에 카리스마까지 겸비한 팔색조 캐릭터로 업그레이드, 로코 황제의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한편, `복면검사`는 주먹질은 본능, 능청은 옵션인 속물검사 하대철과 정의는 본능, 지성은 옵션인 열정 넘치는 감정수사관 유민희의 활약을 진지하면서도 유쾌하게 그린 드라마로 KBS2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후속으로 2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내곡동 예비군 총기사고, 참석한 `싸이-장수원` 현재 상태는?
ㆍ장미인애 열애, 29禁 넘는 `한뼘 비키니` 화보‥"탱탱 가슴라인 보일락말락"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택시 장영남, 이혼 재혼 구설수로 힘들었던 사연 공개.."뭉클"
ㆍ유승준 심경 고백, 웨이보 사진 보니 "대체 왜이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