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미5` 최희-피에스타 재이, 아찔한 상반신 노출...`아슬아슬`



‘팔로우 미 5’ MC 최희와 걸그룹 피에스타 재이가 과감한 상반신 노출을 감행했다.



9일 방송될 패션앤(FashionN) ‘팔로우 미5’에서 최희와 재이는 계속된 스케줄에 지친 피로를 달래기 위해 마사지 숍을 방문한다.



마사지를 받기 위해 기다리던 최희와 재이는 상의 탈의를 해야 한다는 말에 잠시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과감하게 등을 내보이며 서로를 마주 본 채 누웠다. 두 사람은 민망한 듯 어색한 웃음을 보이기도 했지만, 마사지가 시작되자 재이는 “조금만 더 세게 눌러 주세요”라고 강력한 손길을 원해 걸그룹 답지 않은 털털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귓속을 부드럽게 자극하는 캔들 테라피를 즐기던 최희와 재이는 초가 타는 소리를 두고 파도 소리, 가랑비 소리를 언급하다 결국 “삼겹살 굽는 소리”라며 격한 공감대를 형성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국내에 도입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상’ 운동 점핑 피트니스가 소개된다. 최희와 재이는 1시간에 1000kcal를 소모한다는 운동을 시작한 지 10분도 안 되어 몸도 가누지 못할 만큼 기진맥진한 모습을 보여주는 굴욕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희와 재이의 과감한 등 노출은 9일 토요일 오후 11시 ‘팔로우 미 5’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패션앤(FashionN))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임vs황승언 `터질듯한` D컵 가슴골 대결… 근황 포착 `깜짝`
ㆍMSI 개막, 男心 저격하는 서유리 롤인벤 코스프레 "볼륨 몸매 아찔"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봉태규 하시시박 커플, `청순 외모+볼륨 몸매` 비키니 자태가 `화끈`
ㆍ`너의목소리가보여 에일리-김민선` 화려한 무대...`김민선`은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