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끝없이 오르는 전세가격으로 전세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고덕신도시 삼성산업단지 앞 평택 고덕 궁리 코오롱아파트가 평당 600만원대 파격적인 가격으로 사전 예약신청에 들어갔다.





고덕국제신도시 생활권에 위치한 코오롱아파트 사업예정지는 평택시 고덕면 궁리66-1 일원이며 1801세대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 개발을 추진 중이다. 시공은 2014년 도급순위 19위인 (시공예정사)코오롱글로벌㈜에서 맡을 것으로 예정돼 있고 KB부동산 신탁에서 자금관리하여 안심할 만 하다.





특히 평택 인구는 현재 약42만명으로 매년 인구유입이 지속되고 있으며 국토해양부 기본계획안에 따르면 2020년 평택인구는 80만 명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수요대비 공급이 턱없이 부족해 아파트공급가가 타지역대비 급상승하고 있다.





고덕신도시는 계획대로 다양한 호재가 이어지고 있는 부동산 투자의 핫플레이스다. 삼성이 2020년까지 삼성고덕산업단지에 총 100조원 가량을 투자하기로 한 상황이고 LG역시 LG산업단지를 조성해 총 60조원을 투자하고 2017년 이후 입주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평택 고덕 궁리 코오롱아파트는 고덕신도시 생활권이어서 교통면에서도 입지가 훌륭하다. 신평택역(지제역) 수서~평택간 KTX 개통예정은 물론, 국도 38호선, 국도 45호선 평택-화성간 고속도로 등을 통해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삼성산업단지가 착공식에 들어간 이후 인근 아파트에 대해 실소유자 및 투자자들의 문의가 벌써부터 이어지고 있다. 문의 1600-4389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티저 황승언vs유승옥, "D컵 볼륨으로 아이돌 홀렸나…"
ㆍ증선위, 회계위반 골든브릿지저축은행 등 3개사 제재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뉴욕마감] 주식시장 고평가 경고 속 3대지수 하락
ㆍ[이슈N] 시중금리 반등…증권사 실적 `빨간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