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특징주] 산성앨엔에스, 73억 공장 취득 소식에 '급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산성앨엔에스가 생산 능력 증대를 위해 73억원 규모의 공장을 취득하기로 했다는 소식에 급등하고 있다.

    4일 오후 2시 현재 산성앨엔에스는 전날 대비 8.69% 오른 9만1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산성앨엔에스는 지난달 30일 경기 안성시 미양면 안성제2일반산업단지에 위치한 토지와 건물을 73억원에 취득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취득금액은 지난해 자산총액 대비 7.52%에 해당한다.

    회사 측은 "생산 능력 증대를 위한 화장품 공장 부지 및 건물 매입"이라고 설명했다.

    최성남 한경닷컴 기자 sulam@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켓PRO] '6개월 400% 상승' 오름테라퓨틱…고수들 "지금 살 때"

      ※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투자수익률 상위 1% 고...

    2. 2

      [마켓PRO] Today's Pick : "아이에스동서, 자산주 재평가에 주목"

      ※Today's Pick은 매일 아침 여의도 애널리스트들이 발간한 종목분석 보고서 중 투자의견 및 목표주가가 변경된 종목을 위주로 한국경제 기자들이 핵심 내용을 간추려 전달합니다.👀주목할 만한 보고서...

    3. 3

      "탈모는 생존 문제" 대통령 발언에…탈모주 장초반 강세

      이재명 대통령이 탈모 치료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검토를 주문하면서 탈모 관련주가 17일 장 초반 일제히 강세를 보였다.이날 오전 9시 45분 기준, 탈모 케어 샴푸로 유명한 TS트릴리온은 전 거래일 대비 29.77%...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