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일본 한류붐 시초` 겨울연가2 제작, 배용준 최지우 출연 가능성은?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장안의 화제



한류 드라마 붐을 이끈 `겨울연가`가 시즌2를 계획 중이다.



복수의 언론은 최근 `겨울연가` 제작사 팬엔터테인먼트 관계자가 겨울연가2를 기획 중이며 시놉시스를 작성 중인 단계라고 보도했다.



윤석호 PD는 `겨울연가2`에 직접 연출로 나서지는 않는 대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할 예정이다.



`겨울연가`를 집필했던 유은경 작가와 김은희 작가가 겨울연가2도 집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출연진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겨울연가는 일본에 한류열풍을 일으킨 기념비적인 작품이다.



특히 주연배우 배용준, 최지우는 일본에서 최고의 한류스타로 등극했다. 또 드라마 촬영지는 수많은 일본 관광객이 찾는 등 숱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tvN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 이서진 최지우 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서진 최지우가 출연하는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은 배낭여행을 콘셉트로 한 리얼 예능이다. 평균 76세 원로배우 4인방(일명 할배H4)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과 한류스타 이서진 최지우가 함께 세계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이서진 최지우가 출연하는 꽃보다 할배는 앞서 프랑스, 스위스, 대만, 스페인 여행을 떠나 안방극장에 훈훈한 감동을 안긴 바 있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연애의 맛` 강예원 D컵 볼륨이 콤플렉스라고?… 오지호 반응은?
ㆍ허지웅 썰전 하차, sns글 보니 `보기 싫은 사람` 누구?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장동민 한밤 보도 반박 `3시간vs30초` 진실 공방… 옹달샘 기자회견 진정성은?
ㆍ나비컴백, 터질듯한 D컵 볼륨이 자연산? 해명 들어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