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광희 무한도전 광희 무한도전 광희



무한도전 광희, 첫 녹화 참여...박명수 사진 공개 "귀여운 광희"



식스맨으로 무한도전의 여섯번째 멤버가 된 광희의 첫 녹화 소식이 전해졌다.



30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는 광희는 매주 목요일 진행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녹화에 참여, 6번째 멤버로서 첫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 관계자는 "제작진이 어제(29일) 밤 늦게 광희 측에 연락을 한 것 같더라"며 "철통 보안을 유지한 채로 녹화일을 통보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식스맨으로 합류한 광희가 `무한도전` 첫 녹화에서 어떤 미션을 수행할 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은 지난 29일 밤 공식 트위터 계정에 "`무한도전`의 식스맨, `황광희`에게 궁금한 질문을 #무도식스맨을 달아 올려주시면, 첫 녹화에 반영하겠습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고 말한 바 있다.



한편, 30일 박명수의 인스타그램에는 "귀여운 광희~ 무한도전, 무도, 비글, 멍스타그램, 애견, 월레스와 그로밋"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박명수는 광희를 품에 안고 행복한 아빠 미소를 짓고 있다. 광희 역시 박명수의 품에서 브이자를 그리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창진 사무장 美서 500억 소송, 승무원 A씨도? 대한항공측 대응은?
ㆍ엑소 매니저, 팬 폭행사건으로 벌금형… 혐의 부인 왜?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내츄럴엔도텍 백수오 `가짜`
ㆍ라디오스타 진세연, `19禁 노출`도 과감하게 OK‥`청순-섹시` 반전 매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