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달샘 기자회견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 `옹달샘 기자회견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 `옹달샘 기자회견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







옹달샘 기자회견이 전해지면서 MBC 측이 장동민에 대해 하차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29일 MBC에브리원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현재 `결혼터는 남자들`이 곧 종영하기 때문에 장동민의 하차 계획은 없다"며 "본인이 많이 반성하면서 사과를 했고, 제작진 역시 종영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이라 하차에 대해서는 논의가 안 됐다"고 전했다.









반면 JTBC 측 관계자는 "개그맨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의 하차 관련 사항에 대해 논의 중이다"고 입장을 밝혔다.









현재 장동민은 JTBC에서 `크라임씬 시즌2` `엄마가 보고 있다`에 출연, 유세윤은 `비정상회담`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마녀사냥`의 고정 멤버로 활동 중이다. 유상무는 신규 예능 `5일간의 썸머(가제)`에 출연 예정이다.









하지만, 이들 옹달샘은 과거 인터넷 방송 팟캐스트 `옹달샘과 꿈꾸는 라디오`에서 여성비하, 삼풍백화점 생존자 모욕성 등의 발언이 재조명돼 `막말 논란`에 휩싸였고, 이에 방송 출연에도 영향을 끼치고 있다. (옹달샘 기자회견 MBC `결혼터는남자들`, JTBC 하차 논의 사진=코엔스타즈)


신정원기자 jw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 `막말 트리오` 옹달샘 기자회견 "스스로 하차 안 해"··싸늘한 여론 어쩌나?
ㆍLG G4, 최저 40만원대 구매가능?..최대 지원금 얼마? 관심 급증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방탄소년단, 컴백 앞두고 올린 제이홉 사진 보니.."상큼해"
ㆍ체지방 빨리 없애는 법.. 생선이 큰 효과? "이유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