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성시경, 홍진영의 애교 공격에 "좀 쉬고 오시면..."





방송인 신동엽이 트로트 가수 홍진영과 가수 성시경의 결혼을 강력 추천했다.











27일 방송될 올리브TV `오늘 뭐 먹지`에는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모태 애교로 남심을 사로잡고 있는 홍진영은 자신을 위해 요리를 하는 신동엽과 성시경을 향해 무차별 애교폭격으로 두 사람의 정신을 혼미하게 만들 예정이다. 그녀의 매력에 빠져든 신동엽은 즉석에서 성시경에게 홍진영과의 결혼을 추천하며 폭소를 자아낼 전망이다.







본격적인 행사 철을 앞두고 보양에 힘써야 하는 홍진영은 `오늘 뭐 먹지` 팀에 `기력을 불어 넣어줄 보양식`을 특별 요청한다. 신동엽과 성시경은 홍진영을 위해 보양요리의 대표 식재료 장어를 활용해 덮밥과 튀김에 도전한다. 홍진영은 요리에 집중하고 있는 신동엽과 성시경에게 애교를 발사하며 두 사람을 혼돈에 빠트린다.







홍진영은 손가락으로 권총을 만들어 "성시경 너~어~"라고 애교 가득한 목소리로 장난을 치는 것은 물론, 갑자기 가위바위보를 해 식재료를 입에 넣는 등 예측 불가능한 애교 작전을 펼쳐 두 남자를 당황하게 한다.







성시경은 제작진을 향해 "홍진영 씨 잠깐 쉬고 오시라고 하면 안될까요?"라고 이야기 하지만, 금새 그녀의 애교작전에 동화된 두 사람은 촬영 내내 웃음꽃을 피웠다고 한다.







한편, `오늘 뭐 먹지`에서는 본격적인 봄철을 맞아 스튜디오에 다양한 게스트를 초대할 예정이다. 앞서 방송에서는 배우 황승언이 출연했고, 27일 방송 분에서는 홍진영에 이어 스타 게스트의 대거 출격이 예고되고 있다.(사진=올리브TV)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용석피소, 유명 블로거 A씨 "악플 수집해 형사고소" 입장 밝혀
ㆍ비만에 좋은 견과류, 박보람 `32kg감량 성공!` 비법은 `간단해`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예정화vs유승옥vs정아름, `19禁` 비키니 대결 승자는?
ㆍ김예림 `심플 마인드`, 물오른 `청순미모+볼륨몸매` 과시 ‥男心저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