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생연분` 이완, 신수지에게 "네가 김태희보다 2만배 예뻐"



`천생연분 리턴즈`에 출연한 배우 이완이 리듬체조선수 출신 방송인 신수지의 미모를 극찬했다.



23일 방송된 MBC `천생연분 리턴즈`에는 배우 강예원, 강태오, 이완, 가수 문희준, 송지은, 에릭남, 이정, 키썸, 태이, 방송인 박은지, 신수지 등이 3기 멤버로 출연했다.



이날 1차 커플 선택에서 신수지에게 이완이 대시했고, 이완에게 호감이 있던 신수지도 대시를 받아들여 커플이 성사됐다. 이후 커플 게임에 나서기 전 이완은 남다른 응원에 의욕을 보였다.



앞서 키썸과 에릭남의 34초 기록을 깨고 싶었던 이완은 신수지를 응원하라는 말에 "수지야. 너가 김태희보다 2만배 더 예뻐"라고 외쳐 모든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신수지는 김태희 팬들을 의식한 듯 쑥스러워하며 "저 한국 뜨겠습니다!"라고 말해 웃음 바다가 됐다.





이완의 둘도 없을 칭찬에 MC 이특은 "이런 말은 대한민국에서 이완만 할 수 있는 코멘트다. 김태희가 친누나니까 할 수 있는 말이다"라고 설명해 웃음을 안겼다.(사진=MBC `천생연분 리턴즈`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mbc 임성한 작가 은퇴, 조카 백옥담 19禁 몸매 `황홀` 탕웨이-민아 저리가~
ㆍ박보람, 다이어트 후 아찔 `S라인 몸매` 노출‥"연예할래♥"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LG 워치 어베인` 출고가 39만원 24일 출시··세계 최초 와이파이 가능 탑재
ㆍ`끝까지 간다` 김연지, 과거 강유미 닮은꼴 눈길‥"헷갈리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