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베개 시장의 선두주자인 가누다(KANUDA)에서 특별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가누다 측은 "많은 소비자가 지난달에 열린 가누다 플래그십 스토어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였다. 이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30일 하루 청담동에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해 기능성 베개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가누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모던&내추럴(Modern & Natural)과 힐링을 콘셉트로 소비자가 기능성 베개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단순히 제품만 살펴보는 것이 아니라 경험을 통해 제품을 이해하고, 올바른 사용법을 습득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제품과 다른 디자인이 가미된 제품을 소개하는 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가누다 개발자인 김희수 연구소장이 직접 소비자를 만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희수 연구소장은 물리치료사로 가누다 베개의 개발자로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의 체형을 상담하고, 물리치료를 해줄 예정이다.



가누다 관계자는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누다 베개를 개발한 김희수 소장의 특별 이벤트로 많은 소비자가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사전 예약은 필수다"라고 전했다.(사진=가누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용석피소, 유명 블로거 A씨 "악플 수집해 형사고소" 입장 밝혀
ㆍ비만에 좋은 견과류, 박보람 `32kg감량 성공!` 비법은 `간단해`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예정화vs유승옥vs정아름, `19禁` 비키니 대결 승자는?
ㆍ김예림 `심플 마인드`, 물오른 `청순미모+볼륨몸매` 과시 ‥男心저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