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한고은, 한고은 나이, 한고은, 한고은, 한고은(사진 KBS 화면캡처)



배우 한고은이 데뷔 초 나이를 속여야 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는 `환상의 짝꿍`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김성수, 한고은, 배그린과 가수 백지영, 강균성, 가희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한고은에게 "데뷔 때 나이를 두 살 속여 데뷔했다"고 운을 뗐다. 이에 한고은은 "나보다 먼저 모델로 데뷔한 친언니 한성원 때문이다"라고 입을 열었다.



한고은은 "연년생인 언니가 1976년 생으로 두 살 속여 먼저 데뷔했다. 사람들이 내가 한성원 동생인 걸 다 알았기 때문에 1975년생인 나도 졸지에 1977년으로 두 살을 속였다"고 설명했다.



한고은은 이어 "어느 날 모델 선배가 `너 성원이 동생이라며. 몇 살이니?`라고 물었는데 실제 나이를 말해야 할지 프로필 나이를 말해야 할지 몰라 망설였다. 그래서 `선배는 몇 살이세요?`라고 물었다가 바로 화장실로 끌려갔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안지혁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mbc 임성한 작가 은퇴, 조카 백옥담 19禁 몸매 `황홀` 탕웨이-민아 저리가~
ㆍ박보람, 다이어트 후 아찔 `S라인 몸매` 노출‥"연예할래♥"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LG 워치 어베인` 출고가 39만원 24일 출시··세계 최초 와이파이 가능 탑재
ㆍ`끝까지 간다` 김연지, 과거 강유미 닮은꼴 눈길‥"헷갈리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